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원주 맛집

원주 맛집,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대통낙지

by 공감공유 2014. 6. 8.
반응형

원주 맛집,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대통낙지



1~2주에 한 번씩 내려가는 원주.

원주에서 가고 싶었던 맛집은 아직 못가보고 있지만, 원주에서 생각보다 꽤나 괜찮은 맛집들이 많습니다.

다만, 원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 아쉽지만,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원주는 지나치게 되는데 들리면 괜찮은 곳들이 있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낙지요리전문점인 대통낙지 입니다.

바로 전 주에 원주에 있는 다른 낙지집을 다녀와서 그런지 확실히 비교가 가능했던 곳.

그럼 원주 맛집 대통낙지, 같이 가보실까요~?





▲ 원주 행구동에 위치한 대통낙지.

리뉴얼 기념으로 대통밥을 100그릇 한정서비스를 준다고 합니다. 전 차가 너무 밀려서 늦게 도착해서 공기밥으로 먹었죠..ㅎㅎ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저 벽면에 뭔가가 가득한데...






▲ 손님들이 와서 하나씩 하나씩 적어주시고 간 그림+글이네요 ㅎㅎ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오신거 같더라구요, 건물 외벽과 내벽 일부분이 다 뒤덮여 있으니...

아무래도 원주가 강원도로 통하는 길목이다 보니 원주분들 말고도 여기 저기에서 많이 오신거 같네요 ㅎㅎ






▲ 깔끔한 매장 분위기.






▲ 대통낙지 가격 입니다.

다른 낙지집들이랑 가격은 비슷하고, 호롱낙지를 따로 판매를 하네요.

저흰 2명이라 셋트 a를 먹었습니다.













▲ 이렇게 기본 셋팅이 되구요~





▲ 잠시 후 나온 호롱낙지.

호롱낙지라 하기에는 민망하지만..그냥 호롱낙지 튀김입니다...ㅎㅎ

그래도 맛은 튀김옷 때문에 고소하니 무지 맛있네요 ㅎㅎ 7개에 10,000원인데 간식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 간장에 찍어먹고~








▲ 셋트에 나오는 해물 계란찜 입니다.

홍합과 계란이 풀어져있고, 매콤한 낙지볶음을 먹을 때 정말 필수인거 같습니다.

오이냉국이나 물 보다 입안의 얼얼함을 풀어주는데 훨씬 더 효과가 있었네요..ㅎㅎ








▲ 잠시 후 나온 낙지볶음

매콤한 냄새와 약간의 후추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 먹기 좋게 잘라주고~








▲ 밥에 콩나물과 얹어서 쓱싹쓱싹~





▲ 실한 낙지와 매콤한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타 낙지집과는 다른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조금 더 단맛이 있는 매운맛 입니다.

싱겁다고 소스를 너무 많이 넣으시면 정말 매워지고... 적당히 섞어서 드시길 바라며~ㅎㅎ





▲ 입이 얼얼할 땐 해물계란탕이 최고~ㅎㅎ




▲ 정말 남김없이 해치웠습니다....ㅎㅎ





▲ 후식으로는 원두커피를 내려주고 있습니다.


맛도 맛이고 친절하고 매장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던 대통낙지.

아직 원주의 많은 음식점들은 돌지 못했지만 기분 좋은 식사를 하고 왔던 곳이였습니다.

원주 들리시는 분들 참고하시구요~ 그럼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