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한화데이즈! 디지털미디어 시상식 앤워어드 4관왕에 오르다

by 공감공유 2014. 1. 26.
반응형

한화데이즈! 디지털미디어 시상식 앤워어드 4관왕에 오르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 워어드'에서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 디지털 AD 부문 그랑프리, 모바일 웹 부문(2개 부문), 디지털 필름 등의 부문에서 각각 위너에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워어드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스마트 미디어와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매년 선정해 발표하는데요.

한화그룹은 온라인상에서 한화데이즈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몇 년간 활발한 활동을 보이면서 깨알같은 재미와 정보, 감동을 네티즌들에게 선사했었습니다.

특히 깨알같은 이벤트와 기분을 좋게하는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학생, 직장인들의 가슴을 콕콕 찌르는 동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어냈는데요~





이번 앤 어워드에서 한화그룹 공식 SNS 채널 한화데이즈는 콘텐츠의 우수성과 소통력을 인정받아 디지털 AD 부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 중에 몇 개를 뽑자면 과도한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우산이 되어주겠다는 의미로 진행한 ‘쨍 하고 해 뜰 날 돌아오는 팀 우산 패키지 캠페인’, 취업준비생 응원을 위해 진행한 ‘태양광 도사의 광나는 부적 이벤트’는 모바일 웹 부문에서 각각 위너(Winner)에 선정되었습니다.

직장인들에게 선물한 팀 우산 패키지는 제 블로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몇 분이 당첨이 되서 고맙다는 인사를 남기며 훈훈한 결말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또한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전쟁 같은 수강신청을 현실적으로 풀어내 공감을 얻은 온라인 PR영상 ‘수강신청 편’은 디지털 필름 부문에서 위너(Winner)에 선정되어 총 4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런 동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걸 기업에서 다하다니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분들께 공감대를 형성했는데요. 






수상한 영상이 무엇일까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구요~

• 팀우산 패키지 캠페인 (https://www.facebook.com/hanwhadays/app_422485091182075)

• 태양광 도사의 광나는 부적 이벤트 (https://www.facebook.com/hanwhadays/app_137396353096769)

• 수강신청 편 (https://www.facebook.com/photo.php?v=563117547083908&stream_ref=10)





한화그룹 SNS 한화데이즈는 이번 앤어워드 4관왕 수상 외에도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그룹부문 대상과 소셜문화대상,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등에 선정되었고, 한화사회공헌 블로그가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공공블로그 부문에 Finalist를 수상하며, 한화그룹 SNS 채널은 2013년 한 해만 주요 디지털 어워드에서 9관왕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정말 결과가 어마어마하죠?ㅎㅎ

한편 한화데이즈는 지난 15일 워킹맘과 여성인력에게 자긍심을 키워주고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SNS 채널 한화데이즈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오픈하며 온라인과 SNS를 통해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카카오스토리까지 진출한 한화데이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