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서울&경기 여행

가평 가볼만한곳! 그 겨울, 바람이분다 촬영지 '제이드가든'

by 공감공유 2013. 12. 2.
반응형

가평 가볼만한곳! 그 겨울, 바람이분다 촬영지 '제이드가든'



11월 마지막 주말, 가평 여행에 다녀왔습니다~ 뭐 가평은 워낙 자주가서 여행 가는 느낌도 안나는데요..ㅎㅎ

이번 여행에서는 처음 카트장도 가서 카트도 타고 숯불닭갈비도 먹고 고기도 구워먹고~ 무엇보다 조인성이 나온 그 겨울, 바람이분다 촬영지 '제이드가든'을 다녀왔는데요~

워낙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을 많이 받았어서 큰 기대를 하고 갔었습니다~

겨울이라 볼거리는 없었지만, 공기 하나만큼은 끝내줬던 곳~ 여자친구랑 오면 딱 좋을거 같던 제이드가든.

매번 아침고요수목원만 가다가 제이드가든은 처음 오니까 나름 색다르더라구요.

그럼 그 겨울, 바람이분다 촬영지 '제이드가든' 방문기~ 같이 가보실까요~?


▲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입구에서 부터 멋스러웠던 제이드가든.

유럽풍 나는 큰 건물이 입구를 장식하고 있더라구요~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손 꼽히는 쁘띠프랑스랑은 또 다른 느낌...?

입장료는 성인이 8000원 입니다. 가평 여행지들 입장료는 대부분 이 정도구요~

▲ 조인성이 출연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촬영지 제이드가든.

드라마 덕분에 이곳을 처음 알게 됐었는데, 매번 가보고 싶다 가보고 싶다 하다가 이번에 결국 방문하게 되었네요.




▲ 겨울이라 제이드가든의 생명인 꽃과 나무가 없어서 처음에는 실망을 했었습니다.

그래도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과 길들이 너무 걷기가 좋아서 내년 봄, 가을에는 꼭 와야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이런 길들 양 옆에 나무와 꽃들이 있으면 냄새도 좋고, 정말 이쁠거 같다는 생각이...?



▲ 곳곳에 꽃 안내판이 있었는데, 막상 꽃은 없었어요....

하필 가장 추울 때 이곳을 방문해서..조금만 더 일찍 왔으면 단풍이라도 볼 수 있었을거 같았는데 아쉽기는 하더라구요.

▲ 걷기 좋은 길~

▲ 제이드가든은 테마가 여러 개 있어서 코스를 정해서 갈 수 있습니다.

편도로 5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코스들인데, 사진 찍고 이러면 이곳에서만 3시간 그냥 갈거 같더라구요~


▲ 안에 조그만한 식물원도 있고~

여기도 안에 꽃들이 하나 없더라구요...그래도 사람들은 꽤 있었네요 ㅎㅎ



▲ 원래 이곳은 미로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 말로는 제주도 미로공원 처럼 되어 있다고 하는데, 겨울이라 나무를 다 잘라버린거 같습니다.

봄, 가을에 꼭 다시 오자고 다짐을 하며~ ㅎㅎ 가을에는 단풍이 든다는데 얼마나 이쁠까요 ㅎㅎ

▲ 이제 코스를 잡고 잠시 산 위로 올라가보기로 합니다~

제이드가든이 산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기 좋다는게 딱~느껴집니다. 가평만 나와도 서울 공기랑 이렇게 다르니...ㅎㅎ

힐링은 이런 곳에서 하는게 좋죠~ 추운 겨울이지만 걷다보면 춥지도 않구요 ㅎㅎ


▲ 앙상한 나무들...겨울을 느끼게 해줍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ㅎㅎ

▲ 연못도 꽁꽁 얼어버렸구요...ㅎㅎ


▲ 나무를 보호하기 위해 옷을 입혀놨네요^^

▲ 깨끗한 계곡물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도 투명해지는 느낌?ㅎㅎ

물이 깨끗해서 물고기도 많이 살더라구요~


▲ 중간에 있는 유럽풍 나는 카페~ 추운 날 차 한 잔 하면서 걷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 중간 중간 여러 테마의 가든도 숨어있습니다 ㅎㅎ

아마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받는 여행지 중에서 제이드가든이 가장 규모는 클거 같네요~




▲ 이끼원이라는 곳이 있길래 호기심에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 주변에 자연 그대로의 이끼가 있더라구요 ㅎㅎ 이름 하나는 잘붙혔네~

저 위에 나무도 봄이면 뭔가 달라지겠죠...?ㅎㅎ


▲ 스카이가든을 향하여~

▲ 추워서 죽어버린 꽃들...조금만 기다려 내년에 다시 보자~


▲ 갈대밭(?)도 있구~

▲ 쉼터에는 어김없이 카페가 있습니다 ㅎㅎ

제이드가든 내에 있는 건물들은 하나 같이 다 멋스러운거 같아요 ㅎㅎ



▲ 꼬마 아이들이 놀러와서 만들어 놓은 눈사람~

눈을 좋아할 나이는 한참 지났지만 눈사람도 오랜만에 보니까 귀엽네요 ㅎㅎ

▲ 요게 뭘까요?

처음에는 웬 돌이 여기에 있나 했는데 알고보니 스피커더라구요~

곳곳에 스피커에서 그 겨울 바람이분다 OST가 흘러 나오는데 으~ 애인이랑 같이 걷기에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ㅎㅎ




▲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드리는 제이드가든~

이곳은 인공미가 아닌 오직 자연이라 확실히 겨울에는 볼거리는 많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공기도 좋고, 걷는걸 좋아하시는 커플, 가족 여행객분들께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봄 가을에는 서울 근교 나들이 필수 코스가 될거 같네요~ㅎㅎ 

내년에는 꼭 다시 와서 이쁜 꽃과 나무들 사진 많이 찍어가야겠다는 기약을 하며...! 한참 남았지만 봄, 가을에는 꼭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