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남/역삼 맛집

양재 맛집 -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정글바베큐, 비어치킨까지!

by 공감공유 2012. 11. 5.
반응형


 

양재 맛집 -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정글바베큐


요즘 캠핑하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캠핑의 매력 중 하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밖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추억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건만 된다면 매주 캠핑을 떠나고 싶지만, 그러기는 쉽지 않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그런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양재 맛집 정글바베큐 입니다.

정글바베큐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바베큐 컨셉을 갖고 있는데요.

10월 한화프렌즈 기자단 모임을 이곳에서 갖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글바베큐 위치는 양재 하이브랜드 패션관 뒤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걸어서 가시는 분들은 하이브랜드 패션관을 그대로 통과해서 가시면 보이는데요.

가기 전에 어떤 곳인지 궁금해 검색을 해보고 갔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는 조금 작더라구요.



도심 속에서 느끼는 캠핑과 바비큐~

바로 뒤에는 과천 청계산 자락이 있어 자연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행복을 갖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7시쯤 도착을 했는데 벌써부터 주변 직장인들이 단체로 회식을 하고 있더라구요.

크고 작은 텐트가 나무 위에 설치되어 있고, 안에서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게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안에서 연기가 모락 모락 나오죠~?



캠핑장 가운데에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고, 신나는 음악까지~



오늘 한화프렌즈 기자단들이 모임을 가질 텐트 안 입니다.

저 네모난 테이블 안에는 숯불이 들어가구요~ 이제 기자단 분들만 기다리면 바로 식사 시작~



개인용 접시와 일회용 젓가랑, 종이컵, 그리고 고기에 뿌려먹는 허브&후추까지 준비가 되어 있네요~



기자단분들은 기다리는 동안 양재 맛집 정글바베큐 캠핑장을 한 바퀴 돌고 왔습니다.

한쪽에서는 숯불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구요~



또 구석에서는 TV에서만 보던 비어치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바로 직화로 굽는건지 처음 알았어요..ㅎㅎ 이번에 처음 먹게 됐는데 생각보다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ㅎㅎ;




여기는 정글바베큐 운영사무소.

술이랑 과자도 판매를 하네요~



한 바퀴 돌고오니 기자단분들이 오셔셔 바로 식사 시작~

이런 곳에서는 저런 숯불만 봐도 괜히 마음이 설레입니다~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상추와 꺳잎, 마늘, 김치와 고추와 된장이 기본적으로 셋팅이 됩니다.



제일 먼저 소세지와 고기를 올리구~

밖에서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을 때는 기름기 때문에 목살이 좋은데 말이죠 ㅎㅎ





관계자분들이 새우까지 주문을 하셨는지 싱싱한 새우까지 나왔습니다.

이번에 대하를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먹게 되다니~ 




한 판에 고기와 소세지, 새우를 같이 구우니 냄새가 아주~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졌네요..ㅎ




고기가 구워지고 꺳잎에 한 입~

숯불과 함께 밖에서 구워 먹어서 그런지 은은향 향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세지와 새우도 숯불에 구우니 정말 감격의 눈물이....

양재 맛집 정글바베큐에서 근 1년 만에 이런 음식을 먹게 되네요...ㅎ

 


어느 정도 먹고 나니 등장한 비어치킨~!!

TV에서 볼 때 마다 언젠간 꼭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맥주캔이 들어있는거 보이시죠~?




비어치킨의 위엄한 자태~!

정말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일하시는 분이 오셔서 치킨을 손으로 찢어주는데요.

순식간에 해체가 되었네요...ㅎ



딱 봐도 야들야들해 보이는 닭다리~

이렇게 숯불에 5분 정도만 익힌 다음에 바로 먹으면 됩니다~



비어치킨이라고 해서 부드럽다고 하는데, 큰 차이는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도 가슴살 부분은 퍽퍽한게 조금 줄어든거 같기는 하네요~



고기를 다 먹은 뒤...

마지막으로 한화프렌즈배 라면 끓이기!

팀이 나뉘어서 라면 끓이기를 했는데요, 저는 샘쟁이, 미스장군, 리본샘님이랑 같은 팀~



저희는 초간단히 뽀글이로 만들었어요...

군대 추억이 물씬~나게 만든 뽀글이였지만, 아쉽게도 맛 평가에서 꼴등을 했네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2기 100일 기념이라 더욱 더 특별했던 한화프렌즈 기자단 당일 MT(?)!

정말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네요~




양재 맛집 정글바베큐도 회식 장소나 단체 모임 장소로 정말 좋을거 같은데요~

전 여자친구랑 같이 한 번 방문해 보려고 했는데, 최소 4인 부터 가능하더라구요.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구요~ 도심 속에서 즐기는 바베큐~! 가끔 색다른게 필요할 때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