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남/역삼 맛집

옥수수국수가 뭐길래? 양꼬치구이 전문점 경성양꼬치

by 공감공유 2012. 1. 9.
반응형


저번에 양꼬치를 처음 먹어본 이후로, 양꼬치에 중독이 되어 양꼬치구이를 자주 먹으러 다닙니다.
양꼬치는 독특한 냄새 때문에 처음에는 먹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딱 한 번 먹어보고 나면 그 부드러움과 특유의 맛에 반해버리게 되죠~
이번에 찾아간 곳은 강남역 부근에 있는 경성양꼬치라는 곳 입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린 팔자막창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 양꼬치는 호주산. 김치가 중국산이라는게 아쉽네요. 가격은 다른 양꼬치 전문점과 똑같은 가격대인 10꼬치에 10000원~
다른 식사 메뉴도 팔고 있습니다. 이번엔 양꼬치와 양갈비를 주문~!




▲ 기본 셋팅과 양꼬치에 필수라는 칭타오~! 
칭타오는 양꼬치 없이 먹을 때는 뭐 이런 맛이 다 있어 라는 느낌인데, 양꼬치랑 같이 먹게 되면 맥주 맛이 살아납니다~
정말 신기할 따름이죠...그만큼 궁합이 잘맞는다고 해야되나요?ㅎ





▲  양꼬치가 준비가 되고 숯불을 올려주십니다. 요즘 대부분 전기구이로 기계가 알아서 구워주는데 여기는 손으로 직접 구워먹어야 되요~ 저는 불편한데, 같이 간 분들은 오히려 이런게 먹는 재미라면서 좋아하시더군요...ㅎ




▲  직접 구우니까 확실히 한쪽이 타네요... 굽고 굽고...








▲ 결국엔 많이 태워먹긴 했지만... 양념에 찍어서 한 입~




▲ 양꼬치를 먹은 꼬치에 마늘을 끼워서 구워 먹어도 맛있네요:)




▲  양고기의 효능이라는데,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주고 골다골증에 좋다네요~






▲ 이게 오늘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같이 가신 분이 옥수수국수를 꼭 먹어보라고 해서 주문을 했는데, 딱 처음 나왔을 때는 엥 뭐지...했는데 한 번 휘저으니 양에 놀라고 국물을 따라 마셔보니 국물의 얼큰하고 개운한 맛에 정말 끝내줍니다.
술 먹어서 뒤집힌 속을 정말 확 풀어주는 맛이라고 해야될까나...무엇보다 5000원인데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6명이서 한그릇으로 사이좋게 나눠먹었을 정도...! 

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무리는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속을 개운하게 하는 옥수수국수로 깔끔하게 하는 것도 정말 괜찮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