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홍대/신촌 맛집

[홍대 맛집/홍대 놀이터] - 미친밥상 등장, 6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홍대 맛집 서래

by 공감공유 2011. 9. 1.
반응형

 6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점은 대부분 사람들이 아는 '서래'라는 고기집이에요.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서래는 너무 맛이 없어서 한 번 가고 안가고 결국엔 사라져버린...

이번에는 홍대에서 음식점을 찾다가 점심 특선이 눈에 띄어서 갔습니다.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사진 보시면 정말 놀라실거에요 ㅎㅎ

들어가기에 앞서, 이런 곳은 포스팅 안하려고 하다가 음식 나오는거 보고 
너무 놀라서 중간부터 사진을 찍어서 뭔가 다를거에요...ㅎㅎ

벽돌집 옆 골목으로 쭉 올라가보면 큰 간판이 보여요~
딱 저 '미친밥상' 보고 들어갔었습니다 ㅎㅎ




저기는 주방이고 단체손님들 오기 좋게 큼지막 하더라구요 ㅎㅎ
들어가니 회사원처럼 보이는 분들이 꽤나 계셨었어요 ㅎㅎ




고기는 주문을 안했지만 메뉴판 찍어드려요~
다른 곳 보다 싸죠..
근데 홍대점은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그냥 싼 맛에 먹을 정도에요.




그리고 요건 제가 주문한 미친밥상~!
6000원에 숯붉고기 + 차돌된장찌개 + 돼지김치찌개까지~!!
믿기지가 않아요....
일단 2인분 주문~!




6000원에 음식만 저렇게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밥이랑 라면 사리까지 무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깜짝 놀랐어요...ㅎㅎ





그리고 기본 반찬들~!
이건 햄이에요~ 다행히 온기가 남이있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 햄 좋아한답니다 ㅎㅎ




햄과 마늘이랑 깍두기랑 콩나물무침.
딱 이렇게 4가지가 나와요 ㅎㅎ
마늘맛은 안먹어봐서 pass~






원래 3가지가 나왔을 때 한번에 딱 찍었어야 했는데...
뒤늦게 사진을 찍기 시작해서 깜빡하고 있다가 이렇게 중간에 찍은 사진..
정말 대박이죠~!! 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올 줄 몰랐답니다...ㅎㅎ




고개를 드니 이런 문구가...
손님을 위한다는 일념 하나로 ...주절 주절...




음식은 차례대로 나오는데요, 처음으로 나오는게 김치찌개~!
안에 돼지고기와 두부도 푸짐하게~!
중간에는 라면사리 입수~!





그리고 2번째로 나온 음식~!
숯불고기에요~ 위에 파가 가득~! 파닭 열풍의 힘일까요 ㅎㅎ
지글지글~~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된장찌개~!
역시 안에 고기와 두부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ㅎㅎ
파도 송송~~





이제 먹기 시작...
고기는 기대했던 맛은 아니였어요...
뭔가 텁텁한 느낌? 파와 생각보다 조화가 부족했던거 같았어요.
그래도 양이 많고 고기니까 다 먹었답니다 ㅎㅎ





요건 김치찌개~
김치 고기 라면을 밥 한 숟가락~!
개인적으로는 김치찌개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맛도 끝내주고~ㅎㅎ




요건 된장찌개 인증~!
고기와 그냥 일반 고깃집에서 나오는 꽃게까지~!
역시 된장찌개는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정말 맛있다는 ㅎㅎ




모든 반찬들과 밥 한 숟가락씩 먹습니다...ㅎㅎ
햄, 김치찌개, 된장찌개...고기는 고기만 ㅎㅎ








웬만해서는 음식 절대 안남기는데...국물도 싹 비우는데...여기서 이렇게 남겨버렸네요..
2명이서 갔는데 양이 너무 많이 나와서요 ㅎㅎ

맛은 숯불고기 빼고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고기는 요즘 냉면이랑 숯불고기랑 같이 나오는 그런 음식점 수준 정도?
그래도 양이 어마어마하니....ㅎㅎ
이 정도면 미친밥상이라고 해도 되겠죠~?ㅎ


1인분 6000원에 이렇게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이 날 저녁까지 배가 너무 불렀답니다 ㅎㅎ
홍대에서 저렴하고 배터지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서래 추천해드려요 ㅎㅎ
다만 점심 특선인거 기억하시구요~ 시간은 11:30 ~ 15:00 까지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