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남/역삼 맛집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 아이패드와 음악이 흐르는 KOMM, 스터디룸 카페

by 공감공유 2011. 8. 13.
반응형


기왕이면 카페 포스팅은 자제 좀 하려고 했는데요,

제가 이런 곳은 처음 가봐서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무엇보다 아이패드가 있었던게 신기했구요 ㅎㅎ

카페 이름은 KOMM, 달꼼이라고도 불리더군요 ㅎㅎ 

가까이 안가면 찾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신논현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노스페이스 옆에 있습니다 
 




입구에요~ 샌드위치 셋트 할인 중 ㅎㅎ

큼직한게 식사 대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들어가면 1층이 아니라 2층에 있기 때문에 계단이 있습니다.

음악 카페라 그런지 스피커 모양의 인테리어가 되있네요 ㅎㅎ




올라가서 한 컷~ 일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있었어요 ㅎㅎ

호화스러운 인테리어~




독특한 디자인의 의자가 있어요~ㅎㅎ

의자와 의자 사이에 조그만한 테이블이 있고, 숨어서 꼼지락 하기에 좋을거 같은 분위기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꼭 앉아보고 싶은 의자였어요 ㅎㅎ





비욘세가 보이고... 무슨 촬영장 처럼 해놨네요 ㅎㅎ

수다 떠는 분들도 계시고 일하는 분들도 계시고...

분위기도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조용하니 좋은거 같아요 ㅎㅎ




주문을 하러~

타르트와 케익과 샌드위치~~ 가격대는 4000원 후반대에서 5800원까지~

가격이 쎈 만큼 다른 곳 보다 크기는 큰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커피&음료 메뉴판이에요~

독특한건 K1, K2, K3 나눠져 있는데 아메리카노 연하게 약하게 뭐 이 차이~

음료도 가격대가 좀 쎄네요^^;





주문을 하고, 구경을 뒤로한채 지하 1층에 있는 스터디 룸으로 내려왔습니다 ㅎㅎ

내려오자 마자 떡 하니 있는 테이블(?) 
 




스터디룸에 딱 들어가니 정말 크더라구요 ㅎㅎ 10명 정도는 넉넉히 들어갈 만한 크기

분위기도 집중 잘될거 같고, 화이트보드도 있어요 ㅎㅎ

아쉽게도 프리젠테이션은 할 수 없게 되있더라구요...ㅎㅎ





조금 기다리니 케익과 음료가 나왔네요~ㅎㅎ

라즈베리 화이트 초콜릿 치즈케익이랑 옆에 있는 것은 견과류가 들어간 이름 모를 케익...

그리고 녹차라떼와 카푸치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치즈케익 부터 시식~

입 안에 치즈향이 가득~ 라즈베리 맛은 잘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어요 ㅎㅎ

계속 그 향이 입에 남아돌아 먹고 또 먹고 싶고, 부드러워서 살살 녹는 그 맛~!




이건 견과류 케익~

안에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도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배가 든든해졌어요..ㅎ






결국 5분 만에 초토화...




그리고 회의를 마친 후 나가려고 2층에 잠시 들렸는데,

눈에 딱 보인 이 물건~! 아이패드 였습니다~!

알고보니 아이패드로 음악 감상과 서핑이 가능하다네요 ㅎㅎ

아직 아이패드가 없어서 무지하게 탐났었습니다...꼭 Get 해야겠어요...





그리고 나오니...해가 벌써 들어가고 밤이 깊었네요...

강남의 밤은 역시나 밝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쎄긴 하지만, 분위기 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음악도 잔잔한 음악이더라구요..
음악 카페라 그런지..무엇보다 아이패드로 음악 감상도 가능하고~
그런데 실제로 앉아계시는 분들은 없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스터디룸은 한 사람당 음료 or 케익 주문 하나씩만 하면
2시간이 무료라니 참고하시구요, 그 이후는 시간당 5000원 이라네요~

신기한건 뭐 이번엔 제가 돈은 안냈지만서도 다녀온
다음에 소셜커머스로 풀려버리더라구요..ㅎㅎ 요즘 참 신기하네요...^^;

아무튼 강남역 주변에 스터디룸이나 조용한 카페, 음악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아이패드가 있는 달꼼(KOMM) 추천해드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