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강남 와인샵 할인행사, 비노솔 정보

by 공감공유 2022. 9. 28.
반응형
반응형

강남 와인샵 할인행사, 비노솔 정보


영동시장 초입에 위치한 비노솔 할인정보 입니다.
이번 할인품목은 10월 3일까지 행사가구요.
비노솔은 제로페이(온누리)와 강남사랑상품권이 가능하니 해당 가격의 90프로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평소 7만원 이하의 와인들만 마셔서 모르는 와인들이 많네요.


크레망 셋트 입니다. 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셋트가격 6만원 초반대로 괜찮게 나온거 같습니다.
말벡 행사도 하는데 엘 에네미고 말벡 18빈티지가 들어가있는 셋트네요.
평이 꽤 좋은 와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와인잔 행사도 하네요.
가성비 좋다는 잘토잔이지만 쉽게 깨져서 사기에는 부담스럽긴 합니다;


인시그니아18빈티지 셋트도 있네요.
파리의심판으로 유명한 스택스립과 셋트 행사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맛있게 마셨던 필립 샤를로팡 부르고뉴 블랑도 할인행사를 하네요.
5만원대인 올리비에 가격을 생각하면 부르고뉴 와인 가격은 계속 오르는거 같습니다.


데일리급 피노누아도 판매를 하네요.
7만원 이하 피노는 마시는게 아니다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꽤 공감되는 말 입니다.


리오아알타 계속 행사 진행 중 입니다.
그랑 리제르바 궁금하기는 한데 저 같이 평범한 직장인이 마시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네요.


몰리두커복서도 올 하반기부터 행사를 자주 하네요.
또 다른 와인 성지인 새마을구판장과 가격이 동일합니다.
예전 롯데마트 행사 때 3만원 중반이 최저가 같네요.
4만원 언더에 훌륭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쉬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텍스트북 가격이 5.7이라니ㅠ 편의점 행사가 보다 비싸네요. 예전에 대란 느낌으로 4병 구매했다가 입맛에 안맞아서 두 병 지인에게 넘겼던 와인입니다.
플라네타 샤도네이도 행사중이구요.
10월부터 와인샵, 대형마트에서 와인행사를 시작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럼 강남 비노솔 가격 참고하시고 즐거운 와인쇼핑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