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할인 주류(와인, 위스키, 맥주)후기 및 안주거리

by 공감공유 2022. 9. 27.
반응형

코스트코 할인 주류(와인, 위스키, 맥주)후기 및 안주거리


이번에도 어김없이 코스트코가서 지갑 털털 털리고 온 1인.
코스트코 가면 물만 사와야지, 예정된거 외에는 사지 말아야지 하는데 기본 10에서 20은 그냥 소비하는거 같습니다.
참 마성의 코스트코이죠.
이번에 와인 할인행사하는 품목이 바뀌고 위스키, 연태고량주 등 다양한 행사가 있어서 올려보고자 합니다. 그 외 코스트코에서 가성비 좋은 안주들까지. 같이 보실까요?


제가 방문한 곳은 코스트코 광명점 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벨스 1리터 스카치 위스키.
가성비 극강의 위스키가 아닐까 싶어요.
18,190원에 1리터 하는 착한 가격으로 친구들이랑 일콜 흡수만이 목적으로 술 마실 때 좋은 듯한 위스키 입니다.
커클랜드 시드니처 보드카는 1.75리터로 짐승용량이네요.
감히 살 엄두가 안났습니다.


코넌드럼 캘리포니아 레드
코스트코 와인 할인 코너입니다.
길게 세일하던 캔달잭슨은 내려갔고 기솔피 바롤로도 정상가격을 찾았네요.
요놈은 이상하게 비비노 인식이 안되어서 보고만 왔습니다.


여전히 세일 중인 몬테스알파 와인
10.7일까지 행사이니 급하게 살 필요는 없는거 같습니다.
큰 인기가 없는 와인인거 같네요.


이건 비비노 찍자마자 사온 코스트코 할인와인 입니다.
에밀리오 모로 뗌쁘라니요.
거진 20프로 행사하는 스페인 와인인데요.
비비노를 찍어보고 바로 구매 결정을 한 코스트코 할인와인입니다.


비비노가 무려 4.2!!
평가갯수도 2699개라 충분히 신뢰성 있는 평점입니다.
이 가격대에 스페인 와인이라.. 상당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이번 주는 이 와인을 마시기 위해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산타 마게리타 프로세코
이번에는 박스에 포장이 되어 판매를 하네요.
프로세코..프랑스 샴페인, 스페인 까바, 이태리는 프로세코이네요.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을 보여주는 프로세코로 할인기간은 아니지만 강추드립니다.


모스카토 여전히 열심히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코스트코에서 파는 글라스와인은 캠핑용으로 좋을거 같기는한데 맛은 보장 못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가성비 짐승 끝판왕 하디스 까쇼.
이전 포스팅 참고하시구요.
참고로 아직도 다 마시지 못한 대용량 코스트코 와인이네요.
커클랜드 대용량 와인은 3리터인데 하디스는 5리터고 가격도 더 좋습니다.


참이슬 20병에 25,790원
코스트코 주류 할인 대상은 아니지만 편의점 가격 대비 2배 정도는 저렴한 가격에 한 컷.
술 자주 드시는 분은 코스트코 박스채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타이거맥주 8캔 1.3만원대에 행사중이구요
타이거맥주 옆에 홉스맥주도 주류 할인 대상 포함입니다.
저 맥주 역시 오래 행사하네요.


1664블랑 역시 할인 중
330미리 12캔에 12,290원 입니다.
맛있기는한데 물려서 패스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맥주죠.


에딩거 할인
옆에 파울러너는 코스트코 주류 할인 대상은 아니라 아쉬운 마음에 에딩거라도 집어왔습니다.
500미리 8캔에 12,590원.
가격 너무 좋죠.


기네스 역시 계속 할인 중이네요.
9월 30일까지 10,990원에 440ml 6캔 할인 행사중 입니다.
저번에 사오고 2일만에 다 마셔버린 마성의 흑맥주
옆에 코젤다크는 행사상품은 아닙니다.


할인대상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보이는 연태고량주 잔셋트
250ml 3병이 21,990원입니다.
귀여운 전용잔 2개가 들어가있구요.
집에서 중국요리나 이마트표 양장피랑 먹을 때 제격인 술이죠.


코스트코 안주거리로 좋은 것들
와인이랑 안주 페어링을 찾을 때 빵이나 파스타랑 먹는다면 페스토 소스 있으면 끝내줍니다.
식전빵이랑 같이 먹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할인행사중인 모짜렐라 슬라이스.
이 역시 빵이나 베이글에 슬라이스 하나 녹여서 먹으면 꿀맛이죠.


코스트코 하몽, 안티파스토, 잠봉 등
와인 안주로 최강의 가성비가 아닐까 싶어요.
요즘 이런 햄류 파는 곳들이 많아졌지만 여전히 접근성이 아쉬운 상황에서 이 용량에 가격은 최고죠.
보관기간도 길어서 1인 가구도 부담없이 사서 먹을 수 있는 코스트코 강추 안주입니다.


이렇게 또 돈을 쓰게되었네요.
카드를 끊임없이 긁게하는 마성의 코스트코.
물만 사와야지 하다가 구경하다가 보면 어느 새 카트는 꽤 차 있는거 같네요.
그래도 오늘은 냉동식품이나 식품류는 잘 참았네요.
한우물 새우볶음밥, 김치치즈주먹밥 등 할인행사하는 제품들도 많으니 한 번 다녀오실 분들은 다녀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와일드터키 위스키 1리터 할인행사는 끝났고 나머지 주류행사 참고하시고 득템하기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