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헬스&다이어트

잇몸이 붓고 아플 때, 명인제약 이가탄의 효과는?

by 공감공유 2016. 2. 20.
반응형

잇몸이 붓고 아플 때, 명인제약 이가탄의 효과는?



요즘 각종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각종 질병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몸 전체적으로 안 좋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잇몸에서 바로 반응이 오는 분들이 있습니다.

잇몸이 붓고 시리면서 아프면서 꽤 오랜 시간 고통 받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예민한 부분 중 하나인 잇몸이 붓고 아프게 되면,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오늘은 잇몸이 붓고 아플 때 효과가 좋다는 명인제약 이가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잇몸질환에 걸리기 쉬운 사람들은 어떤 사람일까? (출처 : 명인제약)

잇몸질환에 걸리기 쉬운 분들은 아무래도 1순위가 흡연하시는 분들입니다.

몸에 해로운 담배는 입 내부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다보니 담배피시는 분들 중에 잇몸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담배 외에도 스트레스, 당뇨, 불규칙한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잇몸질환에 쉽게 노출이 된다고 합니다.



▲ 잇몸질환, 치주병 자각증상.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잇몸질환은 치은염이라고 하는데요~ 

초기에는 칫솔질 할 때 피가 나고, 잇몸이 빨개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게 지속이 되면 치아가 흔들리고, 입냄새도 심해지고, 심지어 씹을 수 없는 고통까지 동반하게 되죠.

잇몸은 치아와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잇몸질환은 예방이나 칫솔질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 잇몸질환에 대한 양치법.

명인제약 이가탄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구요~

스케일링은 정기적으로 받으면 좋은건 아시죠?ㅎㅎ




▲ 잇몸에 좋은 식품들과~




▲ 잇몸이 붓고 시릴 때는 이가탄!

명인제약 이가탄! 하면 잇몸이 붓고 시릴 때 이가탄~ 생각나시죠?ㅎㅎ

강호동, 송해, 백일섭 등 유명한 연예인분들이 2015년까지 꾸준히 광고를 해왔었는데요~





▲ 이가탄 효능으로는 잇몸의 발적, 부기, 통증과 같은 치은염, 치조농루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1회 1캡슐 1일 3회 식후에 복용하면 되구요~

치은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거 같습니다.

이가탄 가격은 약국에서 2만원 중후반대 정도 하더라구요~



▲ 실제로 이런 제품들은 먹고 안먹고 몸에서 바로는 안느껴지지만, 먹다보면 몸이 좋아지는걸 느낄 수 있는거 같습니다.

이가탄도 먹어보면 확실히 잇몸이 달라진다는데요~



▲ 2016년 명인제약 이가탄의 새로운 광고!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작년까지 강호동, 백일섭, 윤미라가 CF를 찍었는데, 올해 박상원, 김지호, 이선균으로 바꿨네요 ㅎㅎ

광고는 '잇몸도 나이가 듭니다' 라는 메세지를 통해 현대인의 만성질환 잇몸병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면서, 잇몸약 대표 브랜드로 잇몸건강을 선도하자는 뜻을 전달하고 있는데요.

반듯한 이미지의 박상원, 여성분들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이선균, 사랑받는 연기자 김지호로 바뀌면서 잇몸약 대표 브랜드 이가탄의 자리매김을 확실히 하려는거 같습니다.


그럼 잇몸질환 정보, 명인제약 이가탄 참고하시고~ 만성질환 잇몸병 잘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