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헬스&다이어트

다이어트 보충제, 프로게이너 컷팅, D3 후기

by 공감공유 2014. 7. 19.
반응형

다이어트 보충제, 프로게이너 컷팅, D3 후기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몸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시죠~

겨울에 묵혀놨던 살들을 어떻게 빼야하는지... 물론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조절이 최고지만 여기에 보조식품을 더하면 효과를 더 보게 됩니다.

시중에 정말 많은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이 풀렸는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시즌기 아니면 다이어트 보충제에 대해서는 관심이 많이 없어서 섭취보지는 않았지만, 여름을 맞이하여 컷팅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커트와 D3 라는 두 제품인데요. 들어간 성분을 보면 딱 시즌기나 365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프로게이너 D3, 커트.

800g과 168정 입니다. 커트의 경우 1일 섭취량이 8알이므로 각각 1달치 양이 되겠네요.

가격은 2개 합쳐서 8만원이 조금 안합니다. 자세한건 홈페이지(http://www.progainer.co.kr/) 참고하시구요.





▲ D3의 경우 적절한 탄수화물과 보충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격한 운동을 하고 마시기에는 조금 부족한거 같구요, 식단 조절이 어렵거나 번거로울 때 먹는 제품입니다.

나트륨은 적고 식이섬유 함유량은 높네요.





▲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단백질,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우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이 되는 것을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그대로 지방으로 가는데, 이걸 억제해 주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후 혈당상승에 도움이 되는데, 아이허브 같은 곳에서도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 다음은 프로게이너 커트 성분입니다.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여 다이어트 관련 보충제, 보조식품에는 꼭 들어간 L-카르니틴이 있습니다.

지방분해, 내장지방에까지 효과가 있는 성분이죠.

다이어트 관련 보충제 하면 엘카르니틴 안들어간 제품은 없겠죠?ㅎㅎ 함유량은 2000mg 입니다. 평균적으로 이 정도 들어가있습니다.




▲ 다이어트 보충제 중에서 추가로 알면 좋은 부분들은

HCA: 가르니시아 캄보지아에서 추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 억제, CLA: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 정도 입니다.



▲ 추가로 프로게이너 제품 같은 경우는 건강기능식품이력추적관리를 통해서 성분을 검증받고 있는데요.

수입보충제가 불안하신 분들이나 국내 저가 보충제가 불안하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 프로게이너 커트 개봉.

GNC에서 파는 알약 보다는 크기가 작지만 국내에서 파는 캡슐에 비해 크기는 큽니다.

1일 섭취량은 하루에 8알이구요.




▲ D3 단백질 파우더. 바닐라맛 입니다.





▲ 추가로 프로게이너 쉐이크통은 락앤락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새는거 없이 튼튼합니다.

씻기에도 편하고, 지금까지 써본 쉐이크통 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 입자도 곱고 쉐이킹도 잘 됐던 D3.

처음에 우유를 넣고 같이 마시면 바나나우유 같은 맛이 납니다. 먹다보면 아무래도 약 맛이 조금 나고, 걸리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다이어트 보충제 치고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먹은지 얼마 안되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말을 못해드리지만, 다이어트에 있어서 보조식품도 중요하지만 운동30%, 식단조절 70% 라는 사실 기억해두시구요~

멋진 몸 만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제품이름) 상품을 추천하면서 프로게이너로부터 경제적 대가(무료제품제공)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