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봄맞이 클래식 공연 추천,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

by 공감공유 2015. 3. 22.
반응형

봄맞이 클래식 공연 추천,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


벌써 4월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날씨 좋은 봄, 가을에는 이곳 저곳에서 음악과 관련된 축제를 많이 합니다.

그 중 빠질 수 없는 공연이 하나 있다면 매년 예술의 전당에서 하는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

올해 벌써 27번째가 되면서 많은 이들과 그 감동을 나누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는 긴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2014년도 성악 부문 우승자 및 서울국제음악콩쿠르 피아노 부문 우승자의 협연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는 티켓 가격이 1~4만원하는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매년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때문에 클래식 대중화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4월1일부터 19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클래식 연주자들이 대거 출연하여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저도 매년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의 연주를 들으러 방문했었는데, 너무나 좋더라구요 ㅎㅎ

감동의 물결이 밀려오는 기분이라고 해야 될까나 ㅎㅎ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는 8시, 일요일은 5시에 공연을 시작하는데요.

평일에도 칼퇴 후 저녁도 먹고 공연을 보러 가면 시간도 딱 맞을거 같은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라도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공연 자세한 내용은 http://www.sac.or.kr/bannerPage.jsp?htmlURL=/lab2015/orchestra_festival/index.jsp 참고하시구요~

귀가 즐거운 봄맞이 클래식 공연 되시기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