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2014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여의도 명당과 불꽃티켓 받는 법 확인!

by 공감공유 2014. 9. 27.
반응형

2014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여의도 명당과 티켓 받는 법 확인!





매년 어김없이 돌아오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서울에서 하는 축제 중 제가 매년 9월만 되면 가장 마음을 설레게 하는 축제입니다.

화려하고 거대한 불꽃으로 서울의 밤 하늘을 수놓는 여의도 불꽃축제.

아마 수많은 서울 시민들이 여의도와 동부이촌동쪽으로 집결하는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그 정도로 수도권 사는 분들에게는 정말 큰 축제이죠~

이번 여의도 불꽃축제는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한화와 함께하는 2014 서울 세계불꽃축제의 주최자인 한화그룹은 ‘COLOR YOUR LIFE’ !(여의도 불꽃축제 서울시 주최 아니죠~ㅎㅎ)

당신의 삶을 물들이다 라는 5가지 심상의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불꽃을 보고 사랑, 희망, 기쁨, 편안함을 느끼고 모두의 삶에 빛바래지 않는 아름다운 색을 계속 입힐 수 있는 불꽃!

한화가 만들어가고 싶은 불꽃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여의도 불꽃축제를 보면서 실제로 많은 분들이 5가지를 느꼈으면 좋겠네요.




실제로 불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행사로 5감을 자극할 수 있으니 위 프로그램도 참고하시구요~

매년 태양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었던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이번에는 여의도에서 어떤 재미난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공연 이벤트, 만남의 광장, 구역별 컨트롤 타워 운영, 미아보호소 및 의료센터 운영 등으로 불꽃축제를 찾는 시민들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한화~





이번에 참가팀 확인하시구요~

항상 마지막은 대한민국이라는 점~ 꼭 끝가지 보고 오시구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확인!

지도를 보시면 불꽃이 터지는 곳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의나루쪽과 반대편인 동부이촌동에 오후 2시 쯤에만 가셔도 괜찮은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일찍 못 와서 여의나루 부근에 자리를 못잡으신 분들은 여의도 주변 건물 옥상이나 대교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불꽃티켓 받는법!

불꽃티켓은 여의도 불꽃축제에서 가장 우아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은데요~(명당도 이런 명당이 없죠~)

http://www.hanwhafireworks.com/campaign/index.do <-에 들어가셔서 이벤트에 참가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벤트 기간: 2014년 9월 2일(화)~ 2014년 9월 30일(화) 까지니 참고하시구요~ 당첨자는 즉석에서 당첨!! 하루에 6회 참여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이벤트 경품 다이아몬드 티켓: 63빌딩 59층 스카이라운지 럭셔리 디너권 골든티켓: 63빌딩 3층 주니퍼홀 로맨틱 파티 패키지 실버티켓: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 좌석 관람권이 걸려있으니 정말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가시는 분들, 연인끼리 같이 가시는 분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너무 보고 싶지만 가기가 망설여지는 분들은..

불꽃티켓 이벤트에 꼭 참석하시고 티켓 얻으셔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