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팁&후기/태국 여행(2014)

방콕 마사지는 어디서? 라바나스파 예약 및 모닝프로모션 후기

by 공감공유 2014. 10. 16.
반응형

방콕 마사지는 어디서? 라바나스파 예약 및 모닝프로모션 후기



전통있는 타이마사지를 직접 받을 수 있는 나라 태국, 그리고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방콕.

방콕은 우리나라에서도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는 말이 많을 정도로 마사지가 아주 유명합니다.

관광객들만을 상대하는 마사지샵이 있을 정도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마사지샵을 방문하죠.

그 중 유독 한국인에게 인기가 있는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바로 방콕 라바나스파~

가기 전 후기를 보니까 예전에 비해 친절함이 많이 사라졌다, 설렁설렁 한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한국인이 다 버린거라면서...계속 팁을 주니 팁만 바란다고 하더라구요. 후기는 밑에서 다루도록 하구요.

그럼 방콕 라바나스파 후기와 예약방법~ 같이 가보실까요~?



▲ 한국인에게 유명한 방콕 마사지 라바나스파.

왜 인기가 많냐면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닝프로모션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여행 가기 1달 전에 예약을 했고 8월 기준으로 2주 전에 전 일 다 예약이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기본 마사지 + 바디스크럽이나 페이셜케어를 마사지 가격에 해주니 참 좋죠~ 바디스크럽 가격도 1200바트인가 꽤 비싸더라구요.


우선 라바나스파 예약 방법입니다. 아래 메일로

lavana.bangkok@gmail.com

Dear. Sir Hello, I’d like to book massage as below. 

Date : 24 AUG 2014

 Time : 10:00 am

 Pax : 2 pax Program : Morning promotion (body scrub)

 Room type : 싱글인지 커플인지 선택~

 Name : 이름 넣어주시고  please reply the confirmation. Thank you.


▲ 위와 같은 메일로 보내면 24시간 내로 답장이 오더라구요.

그 외 궁금한 점 있으면 메일로 계속 문의가 가능하구요. 제가 갔던 지점은 샤톤역 지점이였습니다.





▲ 라바나스파 실내입니다.

오전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오니까 우리나라 사람들이 저기에 꽉 차더라구요...ㅎㅎ





▲ 편안한 의자~





▲ 의자에 앉아있으면 차와 메뉴판 그리고 수건을 셋팅해줍니다.

예전에는 입장할 때 반갑게 인사해준다고 그러던데 진짜로 요즘은 그런게 없나봐요.






▲ 주변은 다양한 오일들이 많은데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많이들 사가지고 가시는거 같더라구요.





▲ 마사지를 받을 때 오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향을 가져다 주시는데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었네요..ㅎㅎ





▲ 제가 안내받은 커플룸 입니다.

여기서 마사지를 어떻게 받냐면, 옷을 다 벋은 뒤 망사 속옷으로 갈아 입습니다. 여자친구분이랑 애인이랑 가시는 분은 조금 민망할 수도 있겠네요?ㅎㅎ

옷을 갈아입은 뒤 바디스크럽이 시작됩니다. 느낌도 아주 좋고 몸이 한 결 가벼워지는 느낌이더라구요.

스크럽을 받고 옆에 샤워장에서 몸을 씻은 뒤 타이마사지를 받고 마무리가 됩니다.

마사지를 받는데 마사지사 두 분이 서로 말들이 너무 많으셔서...이것도 변한 점 중 하나라고 하네요.





▲ 모닝프로모션의 특권~ 간단한 브런치가 나오는데요.

맛은...별로라서 커피만 마시고 왔네요. 소세지도 그렇고 제가 생각했던 브런치가 아니였다는..ㅎㅎ





▲ 먹고 나오면 동남아 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을 준비해줍니다. 맛있지는 않고 그냥 시원해서 먹고 왔네요.


원래 방콕 라바나스파가 친절함으로 엄청 유명했던 곳이라 하는데 실제로 저도 방콕 특유의 친절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나마 모닝프로모션이 가격이 저렴한데 바디스크럽과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

2인 바디스크럽, 타이마사지 1시간 30분 해서 총 7만원 돈이 나왔었네요.

그럼 방콕 마사지 받으러 라바나스파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구요~ (요즘 헬스랜드도 많이 안좋아져서 라바나로 선택했는데 후회는 안들지만 갈수록 별로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즐거운 방콕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