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남/역삼 맛집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 분위기 만점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카페 제이브라운

by 공감공유 2013. 12. 13.
반응형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 분위기 만점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카페 제이브라운


 


회사가 가로수길이랑 5분 거리라 일을 마치고 그 거리를 자주 찾게 됩니다.

워낙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미남미녀들도 많고(후훗~), 분위기 좋은 음식점이며 가로수길 맛집들도 정말 많은데요.

동네가 동네인지라 가격은 꽤 나가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은 진짜! 맛집이 뭐가 힘든지 찾기가 어렵습니다.

특히나 이쪽은 연인들끼리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오는 곳이라 분위기 좋은 맛집을 더욱 더 찾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으로 추천해드리는 제이브라운 이라는 디저트, 샌드위치 카페 입니다.

이번에 그랜드오픈을 해서 저도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요,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그래봤자 이 동네 평균...) 맛 하나 만큼은 정말 확실한 제이브라운.

분위기도 잡고 맛도 잡은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탐방기 같이 가보실까요~?

▲ 가로수길 에잇세컨즈 골목으로 들어가서 군선생 있는 곳까지 내려가면 그 옆 골목에 자리잡은 제이브라운.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저 간판에 이쪽으로 아주 유명한 정영택 쉐프 사진이 있습니다. 가로수길 브런치 카페 제이브라운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단 믿고 가보는 제이브라운. 이번에 새단장을 해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은데, 지도 참고해주시구요~




▲ 로드뷰 상에서는 제이브라운이 보이지 않지만, 군선생 맞은편 골목으로 가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거 카페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크고, 분위기가 색다릅니다.

들어갈 때 부터 이거 가격 상당히 비싸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살짝 불안해질 수도 있는데, 가로수길 브런치 카페 평균 가격 정도 하니 걱정마시구요~ㅎㅎ



▲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실내 인테리어.

맛도 그렇지만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 입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둘이 이야기 나누기 좋게 테이블도 적당히 떨어져있구요~

▲ 가장 중요한게 가격이죠~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카페 제이브라운 가격 입니다. 샌드위치 하나에 9천원 정도 하는데, 프랜차이즈 샌드위치 가게도 요즘 6~7천원은 기본으로 하니 이제 이런 가격도 그러려니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일단 종업원이 추천해주는 프랑스할머니 샌드위치와 어니언 샌드위치, 그리고 미운오리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이름을 보면 처음보는 이름들인데,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답게 이 집만의 메뉴를 개발한거 같습니다.


 




▲ 커피 및 음료 가격 입니다.

주변 가로수길 카페 가격과 비교하면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처음 와봤으니 정영택 쉐프가 수제 초콜릿 쪽으로는 워낙 유명하다길래 쇼콜라도 2잔 주문~

여기서 쇼콜라 라는걸 처음 먹어보게 됐는데요, 이게 초콜릿이라는 말이라는데 맛은 핫초코랑 비슷합니다.

▲ 메뉴를 기다리면서 가게 구경~

제가 갔을 때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정말 케이크나 빵 하나 하나 너무 먹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 수제로 하나 하나 만들었다는 케이크


▲ 초코플라워케이크라는데...하나의 예술작품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 디저트 쪽으로는 모든 메뉴가 다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를 갖춘 가로수길 카페 제이브라운.


▲ 여기서 오픈 기념으로 17일까지 50프로 할인을 한다길래 이 날 마카롱도 처음 먹어봤습니다.

지금까지 이런걸 왜 이 돈 주고 사먹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살아왔는데...후기는 아래로~ㅎㅎ

▲ 선물용으로 좋게 세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구요~ 근데 세트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 진짜 에클레어(?) 요거는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 

그래도 살찔까봐 참았습니다...ㅎㅎ 보는데 얼마나 먹고 싶던지...

▲ 다양한 종류의 수제 빵과 수제쿠키, 잼 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로수길에서 브런치를 즐기려는 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이겠죠?ㅎㅎ

▲ 메뉴 대부분이 선물용으로도 사갈 수 있게 포장이 잘 되어져서 나오더라구요.

딸기잼 말고도 여러 종류의 잼이 있었는데, 살까 말까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다음 월급날에 사러 오자 하며 포기..ㅎㅎ

▲ 저건 커피 머신인거 같은데, 신기해보여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ㅎㅎ 일반 카페에서 보는 기계랑 다르죠?ㅎㅎ

▲ 샌드위치는 옆에서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완전 오픈형이다 보니 어떻게 조리가 되는지 알 수 있으니 믿음도 가구요~

▲ 샌드위치 나오기 전 먼저 쇼콜라 음료가 준비 되었습니다.


▲ 원래 쇼콜라를 주문하면 다른 곳에서도 초콜릿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제이브라운에서는 3가지 종류의 초콜릿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 요렇게 찍어먹는거 맞나요...?ㅎㅎ

위 사진에 있는 초콜릿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진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는 맛~!

▲ 크렌베리가 들어간 화이트초콜릿~ 쇼콜라에 풍덩하니 바로 녹더라구요~

그리고 쇼콜라가 뭔지 몰라서 직원분한테 물어봤는데, 들어가는 초콜릿 가루는 이곳에서 직접 만들고 나머지는 핫초코 만드는 방법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처음 한 모금 마실 때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미떼 맛과 비슷하게 느껴지는데, 먹다보면 조금 더 진한 맛이 느껴집니다.


▲ 잠시 후 나온 샌드위치~ 요건 어니언 샌드위치 입니다.

메뉴판 사진에서 보는 것 보다 양이 조금 적어서 이걸로 배가 부를까 걱정을 했었는데, 같이 갔던 여자친구들 2명은 남기더라구요...

저는 미운오리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인지 몰라도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 신선한 야채와 함께 ~

▲ 요건 프랑스할머니 브리치지 가지 파니니 입니다.


▲ 저는 가지를 싫어해서 한 입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먹었던 친구는 괜찮다고 하네요 ㅎㅎ

▲ 그리고 제가 주문했던 미운오리 샌드위치.


▲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입니다.

샌드위치 빵이 안에는 마늘빵 같은 맛이 나면서도 겉은 바삭해서 호밀빵이나 식빵 샌드위치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제가 브런치를 자주 먹어보지 않아서 다른 곳은 어떻게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비싼 값어치 하는구나 라고 느낀 수제 샌드위치.


▲ 12월 17일까지 홀케익과 병음료를 제외한 모든 메뉴는 반값~!! 영수증에 50% 할인되어 있는 가격 보이시죠?ㅎㅎ

이라는 소식을 듣고 이대로 끝날 수는 없다! 하며 디저트를 조금 더 먹기 위해 마카롱을 주문했습니다.

마카롱은 sns에 여자친구들이 맛있다고 많이 올리고는 했는데...그걸 왜 그 돈주고 사먹을까 하며 생각하다가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 한 명당 선호하는 맛을 골라서 시식~ 저는 녹차맛을 선택했습니다.


▲ 마카롱...무지 답니다... 단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 음식일거 같습니다.

그런데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산딸기맛은 별로였는데, 제가 선택한 녹차는 아주 진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왜 여자애들이 마카롱 타령 하는지 이해가 되는 순간.....ㅎㅎ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제이브라운에서 수제 샌드위치, 마카롱, 각종 음료, 베이커리까지 한 번에 해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 조금 많이 주문해서 그랬는지, 너무 잘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빵까지 서비스를 주셨는데요.

베이커리 역시 일반 프랜차이즈랑은 달라도 너무 다르더라구요 ㅎㅎ 고소함과 담백함을 같이 잡은거 같네요 ㅎㅎ

잠시 다이어트를 잊게 만든 가로수길 카페 제이브라운에서의 폭식...저랑 회사가 가까운 친구들이 많아서 가로수길에서 자주 만나면서 맛집 찾아다니는데 항상 폭식을 하는거 같네요...

특히 이곳은 맛도 맛이고, 가만히 앉아서 수다 떨기에도 분이기 만점~ 데이트코스로도 참 좋은 곳인 듯 합니다.

▲ 단맛에 취해 계산이 잘 안되서 주문했던 마카롱 5구. (15000원) 하나에 2000원인데 포장비가 5000원 인가요...? 흑

어찌됐던 세일도 하고 해서 선물용으로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선물 받은 친구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제이브라운~

연인과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는 곳이고, 밥 먹기가 부담스러울 때 브런치로 추천하는 곳 입니다. 특히 수제 샌드위치는 꼭 드셔보시구요 ㅎ

현재 특히!12월 17일까지 50% 행사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동안 비싸서 브런치나 마카롱 못즐기신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립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