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홍대/신촌 맛집

홍대 치킨집! 분위기 좋은 '옥상달빛'

by 공감공유 2013. 11. 29.
반응형

홍대 치킨집! 분위기 좋은 '옥상달빛'



요즘 블로그 하기에 시간이 빠듯해서 간단하게라도 글을 쓰고 가려고 합니다 ㅎㅎ 성의없어 보여도 이해해주세요^^;

어딜가나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너무 많이 들어서면서 개인이 하는 맛있는 치킨집은 찾기 힘듭니다.

그나마 홍대 치킨집이 개인이 운영하는 맛집들이 많은데요~

아직 착한 치킨집은 가보지 못했지만, 홍대 합정 부근에서 나름 유명하다는 옥상달빛 이라는 치킨집을 가봤습니다.

예전에는 여기 지나갈 때 이름 때문에 이게 치킨집인지 음식점인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맛 보다는 분위기가 좋았던 옥상달빛, 탐방기 같이 가보실까요~?





▲ 1호점에 이어 2호점, 3호점까지 냈다고 합니다.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시구요~






▲ 뭔가 일본풍 나면서도 홍대 개인가게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옥상달빛~





▲ 치킨 한 마리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치킨집에서 봄베이 같은 양주도 판매를 하는군요 ㅎㅎ





▲ 옥상달빛 기본 셋팅~





▲ 샤워크림소스랑 매콤한 맛을 내는 소스~





▲ 시원하게 맥주 두 잔을 주문하구요~ㅎㅎ





▲ 잠시 후 나온 옥상달빛 치킨~






▲ 비주얼은 아주 좋습니다~

다만 영계를 사용해서 그런지 양에 실망을 했습니다.





▲ 양념 소스의 맛은 매콤하면서도 마늘 때문에 다 먹고 입냄새가 작렬합니다.

이거 먹고 커피를 마시고 양치를 해도 입냄새가 쉽사리 가시지 않더라구요.





▲ 육질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 닭다리인데 살이 하나도 없어요 ....

영계라지만 이건 너무하다고 생각이 됩니다...치킨 매니아인데~!!





▲ 그나마 웨지감자를 통해 배를 채워주고...





▲ 바삭하니 치킨의 매운맛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 샤워크림에도 듬뿍~








▲ 가장 좋아하는 닭다리는 튀김반, 살 반 ...





▲ 맛 자체는 있었지만 양이 너무 부족했던 홍대 치킨집 옥상달빛.

가격 대비 다른 곳에 비해 부실했었습니다. 그냥 분위기만 좋은 곳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개인적으로는 맛 보다 양을 중요시해서 앞으로 다시 찾을거 같지는 않습니다. 애인과 가기 좋은 분위기의 치킨집이지만, 양념을 선택할 경우 나중에 입냄새 작렬이구요..ㅎ

참 제가 주문한 치킨은 나올 때 불을 붙혀주는데, 사진도 찍기 전에 꺼지더라구요... 실은 그 사진 찍으려고 간건데 말이죠 ㅎㅎ

어찌됐건 시간이 없어서 짧게 쓰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