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김태희가 출연한 한화그룹의 태양 광고 '내일의 해'

by 공감공유 2012. 12. 19.
반응형
김태희가 출연한 한화그룹의 태양 광고 '내일의 해'

TV를 보다 보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예쁘다는 여배우 김태희가 나오는 눈에 확 들어오는 광고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태양광 그룹으로서 주가를 높여가고 있는 한화그룹의 광고 입니다.
2011년 하반기 이후 한화그룹의 미래 비전을 담아 집행중인내일을 키우는 에너지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부터 <내일의 해> 캠페인을 런칭하였는데요~ 

11월 한달 간 집행한 <오프닝>편은‘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내일은 내일의 해가 뜬다’대사를 인용하며 ‘태양’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우리 국민의 정서를 강조한 광고였습니다. 중국에서도 태양광 사업에 지원을 늘리면서 태양광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는데요~ 셰일가스 같은 대체에너지가 등장하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에게 중요한 태양광 에너지~!



위 동영상은 오프닝 동영상인데요. After all, tomorrow is another day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이 명대사를 프랑스에선 '내일은 또 다른 날이다' 일본에선 '내일은 내일의 바람이 분다'라고 한대요.
그런데 우리나라에선 이렇게 말하죠.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뜬다' 우리의 가슴 속엔 내일의 해가 함께 합니다.



이 동영상은 12 8일 온에어한 <태양광> 편은 <오프닝> 편에 이어 태양광 사업의 실체를 보다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후속광고로, 모델 김태희가 해를 따라 길을 떠나며 만나는 한화의 태양광 사업을 일반 국민들에게 따듯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해를 시각적인 이미지로 강조하면서, 미래 주역인 아이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햇살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태양광 에너지의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독일 큐셀 인수를 통해 세계 3위의 태양광 기업으로서 한 단계 더 높이 올라선 한화가 글로벌 태양광 시장을 선도하며 인류와 지구의 미래에 기여하는 리더십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하는데요~ 이야기가 잘 전달이 된거 같죠~?


그리고 김태희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요 동영상!

 



여기서 특별히 공개되는 영상, 하나 더~!!

 

김태희가 나온 한화그룹 광고, 그 촬영장의 뒷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김태희 씨의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광고에는 담지 못했던 미공개 컷까지!!!

김태희씨 팬이라면 고고싱~!!


앞으로 티비에서 광고가 나오면 조금 더 재밌게 볼 수 있을거 같은데요, 앞으로 태양광 비중이 커지는 만큼 한화 그룹의 태양광 사업도 쭉쭉 잘나갔으면 좋겠네요~ㅎㅎ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