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서/양천 맛집

[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 - 라멘이 맛있는 타임스퀘어 맛집 멘무샤

by 공감공유 2011. 8. 17.
반응형

라멘이 맛있는 타임스퀘어 맛집 멘무샤

하늘에 정말 구멍이 뚫렸는지, 허구언날 비가 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 오는 날을 정말 싫어하는데요, 비가 오는 날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곳~!

바로 영등포에 위치해 있는 타임스퀘어 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유동인구가 많다보니

그만큼 음식점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점은 멘무샤라는 곳 입니다.

타임스퀘어의 수 많은 음식점 중에서도 항상 줄서서 기다려야 되는 곳...

식사 시간에 가면 항상 기다려야 되서 이번에 겨우 2번째 방문하는 곳이네요 ㅎㅎ

예전에 타임스퀘어 맛집 검색하면 이 집이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주류를 제외한 식사의 가격은 6000원 ~ 10000원 정도 사이에요~

어찌보면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는 가격대~





기본 셋팅은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분식점 국물로~






이곳에 연예인들도 식사를 하러 왔었는지 사인이 있네요 ㅎㅎ

실제로 타임스퀘어에는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한다고 하죠...ㅎ




저번에는 라멘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덮밥과 야끼소바를 주문해봤어요~

먼저 덮밥이 나와주고... 






다녀온지 오래돼서 덮밥 이름이 확실히 기억이 안나지만...

닭다리살 덮밥이였던거 같아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긴 덮밥~ 고기도 충분히 들어가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야끼소바~!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어요 ㅎㅎ




위에 가쓰오부시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고~

면도 탱글 탱글하네요 ㅎㅎ




이렇게 고기들도 많이 들어있구요 ㅎㅎ

포스팅 해왔던걸 살펴보니 전 역시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듯 싶어요...ㅎㅎ;




살~짝 버무려서 한 젓가락 먹어봅니다~




고기와 야채들과 같이 한 입~

아쉽게도 음식이 너무나 짰어요... 느끼하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다 짜더라구요...




그래도 워낙 배가 고팠으므로 빠른 속도로 흡입~!




다시 덮밥으로 돌아와서~



 


살살 비벼주고~

밥에 고기를 얹혀서 한 입 먹습니다~






일본 라멘 전문점 답게 다행히 덮밥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것 역시 조금 짠 느낌은 있었지만 무시하고 먹을 수 있을 정도~

같이 간 분도 처음 먹어보는건데, 다행히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원래 이 집은 다른 메뉴에 비해 라멘이 맛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이번에 냉라멘을 시키려고 했었는데 판매를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안 먹어본 메뉴를 시키긴 했지만... 역시 별로네요..이 집은 그나마 라멘이 맛있는 집이에요 ~
 마끼쌈도 맛있다는데 먹어본적은 없구요..


개인적으로는 홍대 부근 라멘 전문점에 비하면 값도 조금 비싸고 맛도 밀리는 느낌이지만,
이 정도면 
타임스퀘어에서는 맛집이라고 불릴만한 곳 ~
포스팅 하다가 보니 체인점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전문점 보다는 약간 맛이 밀리는 느낌이 들었을 수도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