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서/양천 맛집

[목동 술집/목동 맛집] - 목동오거리에 새로생긴 '수상한포차' 부족한 점이 많은..

by 공감공유 2011. 9. 3.
반응형

목동오거리에 새로생긴 '수상한포차'


술을 마시러 종종 가는 목동오거리.

목동오거리에 올 때마다 느끼는 점은 술 마실 곳이 너무 없다는 거죠.

오늘은 맥주창고로 발길을 향하던 중 맞은 편이 눈에 딱 띈 새로 개업을 한 수상한 포차.

맥주창고에서 술을 많이 마시기에는 금전적 부담이 큰지라 당장 고고싱~



제일 중요한 가격~!

전반적으로 보면 주변 술집에 비해 2000~3000원 저렴한 편.
옆에 청춘시대가 있지만 그곳은 싸지만 안주 맛이 그만큼 별로라서 잘 안가게 됩니다.





새로 생긴 술집 답게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







여긴 주방이에요.
안에서 분주히 움직이는...ㅎ




기본안주로 나오는 당근과 단무지와 쌈장.
다행히 신선했어요 ㅎㅎ






그리고 막걸리를 주문 
제일 좋아하는 막걸리는 우국생 2병~! (3500원이에요)

요즘 막걸리를 먹으면 계속 우국생만 먹는다죠...ㅎ




안주는 계란말이를 주문~~

허나 10분, 20분을 기다려도 나오지 않고, 술병은 비워가고....
결국 언제 나오냐고 문의...
금방 나온다고 했지만 또 안나와서 문의를 하자 황도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새로 생긴 집이라 그런가 엄청 늦게 나오더라구요.

조금 오랜 시간 기다려서 나온 계란말이.

사진은 별로 안커보여도 크기 하나는 확실히 컸어요~ 두툼하니~




각종 야채가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안에 치즈가 들어간게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 때문인지 술집 계란말이는 대부분 크고 두툼한거 같아요 ㅎㅎ




저 위에 뿌려져있는 소스랑 궁합이 잘 맞았답니다 ㅎㅎ




아쉽게도 사진은 여기서 끝...

안주가 부족할거 같아서 파전을 시켰는데 30분이 지나도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안들어가있으면 취소해달라고 하고 나왔어요.
사장님이 미안한지 콜라 하나 주셨다는....ㅎㅎ

계란말이도 맛있고, 다른 테이블 보면 안주도 맛있어 보이는데...
술집에서 가장 중요한 안주 나오는 속도가 너무 늦어서 아쉬웠습니다.
아직 초반이라 그런가 주방에서 실수도 조금 있었던거 같고요.
이런것만 고친다면 주변에 비해 값싸고 맛있는 술집이 될거 같은 술집이에요.
아직까지는 가격 말고 메리트가 없는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