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스마트폰 어플/주변기기

아이폰 게임 어플 리뷰/추천 - 페이스북 게임(BuddyRush)

by 공감공유 2011. 2. 13.
반응형
이번에는 페이스북 게임 BuddyRush라는 어플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2.99$ 인데, 잠시 오늘만 무료 어플로 풀렸을 때, 잽싸게 다운 받은 어플입니다.
게임을 하려면 페이스북 아아디가 필수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초기 로딩화면 입니다.

로딩화면 후 페이스북과 연결을 하면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전사, 궁수, 법사가 있고 나머지 아래 있는 캐릭터들은 유료로 또 따로 구입을 해야되는거 같은데 아직 이건 어떻게 선택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캐릭터 색깔도 변경가능한데요, 3가지로 제한이 되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후 게임화면입니다. 처음 마을에서 시작을 하게 되는데, 저 아줌마를 클릭하면 페이스북 친구들을 용병으로 쓸 수도 있고, 기본 용병이 2마리 주어지는데, 이것은 하루에 몇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아래는 스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스킬 배우는 것은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자동적으로 습득하게 되며 업그레이드는 포인트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문지기에게 미션을 받고, 사냥터로 나간 모습입니다. 곤충이나 몬스터를 잡는것인데요, 저는 궁수로 하였습니다. 타격감도 괜찮은 듯 하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그래픽도 좋고, 일단 완성도가 높은 게임인듯 합니다. 용병 시간제한은 좀 아쉽네요...게임 많이 하지 말라는 뜻인가요?ㅎㅎ
이런 류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시 유료전환되긴 했지만, 정말 간만에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