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와인, 할인정보 및 커클랜드 끼안티클라시코 후기

by 공감공유 2022. 9. 4.
반응형

코스트코 와인, 할인정보 및 커클랜드 끼안티클라시코 후기

추석 명절 전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사람들로 북적북적 거리고 여기저기서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소리..
각설하고 코스트코 와인 가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핸즈 할인은 끝났고 캔달잭슨은 계속 할인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솔피 바롤로

기솔피 바롤로가 1만원 할인 중에 있습니다.
기솔피 바롤로는 저도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커클랜드 바롤로 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 만큼 맛도 조금 더 낫다 라는 평이 있더라구요.
다만 바롤로가 5만원 이하니 큰 기대는 하고 사면 안될거 같습니다.

아마란타는 행사제품은 아닌데요
다른 매장에서 아마란타를 4만원 정도에 파니까 온누리 적용 안되는 샵 기준으로는
코스트코 아마란타가 가장 저렴한거 같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향이 워낙 좋다는 로즈락 피노입니다.
가격이 4.99 살까 말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피노누아가 이 가격에는 맛을 기대하면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워낙 평도 좋고 하니 피노가 궁금하신 분들은 도전해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집집락 쉬라즈
가볍게 데일리로 마시기 좋은 와인입니다.
큰 기대는 하면 안되구요.
저라면 굳이..?

이번에 새로 사본 커클랜드 끼안티클라시코 입니다. 토레 잠브라는 갈 때 마다 1병씩 ㅎㅎ
커클랜드 끼안티 평이 워낙 좋아 궁금했는데요.
둘 다 제임스서클링 92점 이네요.

토레잠브라가 1.08만원 커클랜드 끼안티클라시코가 1.29만원 2천원 정도 차이납니다.
아 그런데 커클랜드 끼안티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1만원 대에 이런 맛이?
전 마셔보지도 않고 3병 사왔던건대요.
파스타랑 페러링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이 만족은 가격을 생각하면이죠.
1만원대에 복합미 그런건 기대하면 안되니까요.
산미도 안튀고 과실향도 많이났네요.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