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할인, 와인 & 위스키 정보

by 공감공유 2022. 7. 24.
반응형

7월 4째주 코스트코 광명점 할인 정보입니다.
와인 & 위스키 코너고 코스트코의 미국 와인, 위스키 가격은 참 매력적이네요.
신대륙 와인 좋아했으면 카드값 장난아니였을거 같아요.


킴크로포트 쇼비뇽블랑

킴크로포드 쇼비뇽블랑 가격
할인가격 2.299 입니다.
와인 성지 가격이랑 비슷한 수준인거 같아요.

샤또생미셀 드라이 리슬링

가성비 좋다는 샤또생미셀 드라이 리슬링 입니다.
할인은 안하지만 1.5만 언더에서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어 꽤 인기있는 와인입니다.

캔달잭슨 샤도네이

캔달잭슨 샤도네이. 무려 4천원 할인 중 입니다.
2만원 후반 괜찮은 가격이고 이 와인 역시 맛있어서 인상 깊었던 와인입니다.
미국 샤도네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할인기간에 하나 쟁여두시길 강추합니다.

상그리아

상그리아도 할인 중이네요.
제 취향은 아닙니다.

모에샹동

모에샤도 가격 병당 6.249만원 입니다.
가격이 올랐나봐요 5만원 대가 적정한거 같은데 아쉽네요.

모에샤동 잔셋트

모에샹동 잔세트를 판매하더라구요.
6.249만원 ×6 병 하면 딱 저 가격이 나옵니다.
잔은 그냥 주는 느낌?
모에샹동 잔셋트 가격 참고하시고 매니아분들은 득템하세요.

5리터짜리 와인

이 가격에 5리터라니..
와인맛은 기대하면 안될거 같습니다.

스택스립 나파 쁘띠시라

스택스립 나파 쁘띠시라 가격
4.99만원으로 미국 코스트코랑도 가격이 비슷합니다.
비비노 평점 4.2점의 훌륭한 와인입니다.
쁘띠시라 품종 좋아하시면 좋은 선택지가 될듯하네요.

캔달잭슨 까쇼

캔달잭슨 까쇼보다 샤도네이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은 위스키코너

커클랜드 xo 가격 11만 4천원 입니다.
3대 꼬냑에 비해서는 많이 부족하지만 가격 생각하면 훌륭한 xo급 꼬냑입니다.

앱솔루트도 할인

앱솔루트 가격 2만8천590원
할인하니 예전 가격 같네요.


와일드터키 101 8년 1리터 가격은 6만원 초반입니다.
1리터짜리가 이 가격이면 괜찮은거 같네요.

그럼 참고하시고 좋은 술 득템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