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와인앤모어 와인 추천, 마스라플라나 2016 열화문제는?

by 공감공유 2022. 9. 8.
반응형

와인앤모어 와인 추천, 마스라플라나 2016 열화문제는?

와인앤모어 학동역 지점 오픈런에 실패를 했지만 9월 할인정보를 득하도 역삼센터필드 지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눈에 딱 보인 것은 마스라플라나 라는 스페인 와인 할인이였습니다.
2016년 빈티지가 열화문제로 할인을 한다고 하는데요.
10만원 초반대 와인을 6.99만원에 득템하는 거고 열화문제가 진짜 있다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해서 집어왔습니다.


마스라플라나 2016년 빈티지
검색해보니 열화문제로 코르크가 오픈하는 부분까지 와인이 올라온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제발 내가 산 와인만큼은 아니길...!


마스라플라나 2016
캡을 따보니 다행히 코르크 윗부분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오 나름 행운아..?

두근두근

심장의 두근거림과 함께 와인오픈!
다행히 제가 와인앤모어에서 산 마스라는 코르크 상태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밑부분은 젖어있기는한데 이 정도면 나이스하죠.


완전 젖어있는 코르크 상태.
혹자는 열화된 와인이 더 잘 익은거 같아서 오히려 선호한다고 합니다.
저 같은 와린이에게는 이 정도면 땡큐죠.

득템한 기분

10만원 초반대하는 와인을 이 가격에 득템하는 것은 참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열화 정도가 심하면 교환하러 가야해서 좀 귀찮았을 수도 있었겠지만요.

마스라플라나 2016
오픈하자 마자 뿜어져 나오는 과실향이 참 좋습니다.
역시 나름 비싼 와인은 다르구나..!!
와린이에게 7만원이 넘어가면 고가의 와인..

이미 저녁을 먹고 온 상태라
페어링은 가볍게 치즈로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도 사왔는데요.
와인이랑 잘 어울릴 줄 알았는데 맛이 강해서 와인향과 맛을 잡아먹더라구요.


다음 페어링으로는 코스트코표 김치전입니다.
10개에 약 1.2만원. 개당 천원 정도 하는 가성비 극강의 김치전 입니다.
코스트코 음식 추천으로 꼭 해드리고 싶은..심지어 오징어도 들어가있어요.
위에 코스트코에서 파는 스트링치즈를 찢어올렸구요.


마스라플라나 2016에 대한 설명
친절하게 한글로 적혀있네요.
비비노 4.2인데 리뷰가 한글로 되어있는게 무지 많더라구요. 이런 와인은 또 처음 보네요.
리뷰에 보통 영어가 많은데 한글이 대세ㅎㅎ
대다수가 평이 좋았습니다.
삼나무향 난다는게 지배적이구요.


와인앤모어에서 제임슨도 할인을 해서 사왔습니다. 가성비 위스키로 최고죠.
참고로 제임슨 가격은 와인앤모어 학동역 지점은 2.88만원 다른 지점은 2.99만원으로 학동역지점이 오픈행사로 1천원 저렴합니다.


10만원 이상 사면 크림치즈를 준다길래 10만원 맞춰서 왔습니다.
저 치즈 참 맛있더라구요.

와인앤모어 역삼점이 마스라플라나 2016 열화이슈가 있는 와인 물량이 다른 지점보다 좀 더 많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