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기기 리뷰

pxg 직구, 0211dc 구입 후기(관세 및 배송비 등)

by 공감공유 2022. 2. 3.
반응형

Pxg 직구, 0211dc 아이언 구입 후기(관세 및 배송비 등)

PXG공홈 아이언 직구

골프에 입문한지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아직 제대로 치지도 못하지만, 어쩌다가 골프채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쓰던 연습용 골프채는 20년이 지난 채였는데, 골프장 같이 다니는 분들이 하도 뭐라고 해서 PXG 골프채를 직구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PXG0211dc 라는 아이언인데, 골프채는 주조, 단조 아이언이 있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초보자들이 쉬운 주조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단조 아이언은 가격대가 확 비싸지더라구요.

직구 총 가격부터
우선 직구로 채 하나당 77$, 8아이언 616$가 들었고 미국 내 배송비가 60$이 들어서 676$이 결제가 되었습니다.
요즘 환율이 계속 오르고 있는 추세라 1달러 1205원 정도에 계산이 되었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약 81만원 원화 기준으로 채를 구입하게 되었고,
배대지는 핵X구 라는 곳을 사용했습니다. 영양제 말고는 직구를 잘 안하는데, PXG아이언 추천해주신 분이 골프채 직구는 이곳이 좋다고 하길래 사용해봤는데, 고객센터 응답은 참 빨라서 좋더라구요.
배대지 비용은 총 34불, 약 한화로 4만원 초반대가 나왔습니다.
2021년 12월 29일에 PXG공홈에서 결제를 했고, 배대지 도착까지 약 10일, 제가 배송받는데까지 총 4주 가량이 소요가 되었습니다.
부가세 총 9만원 정도 지불을 했고,
총 구입비 95만원 정도에 pxg 직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스 개봉 후 영롱한  pxg 아이언 셋트

박스는 파손 없이 이쁘게 잘 도착했습니다.
새 골프채는 처음이라 엄청 가슴이 두근거리더라구요. 간만에 큰 돈을 쓰기도 했고, 20년된 골프채만 사용하다가 반짝 빛나는 골프채라...
골프는 장비보다는 실력이 우선이라는데, 기왕 더 열심히 하자는 기념으로!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는 아이언

아이언이 저렇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직구라도 큰 손상은 없을거 같더라구요.


골프 연습장가서 pxg정품 인증서와 함께~
pxg가 고가의 브랜드는 맞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가장 저렴한 모델, 초보자들이 쓰기 좋은 모델이라고 합니다.
pxg만의 마크라고 하는 나사 모양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 모델은 그만큼 치기 힘들다고 하네요.
연습장에 pxg 직구로만 구입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 정말 저렴하게 구입을 하더라구요.
단점은 A/S가 안된다는 점 꼭 참고하시구요.

영롱한 PXG 0211DC

듀얼코어 모델이라는데, 뭐가 좋은지 1도 모르는 초보자로서 공이 좀 더 잘 맞기를 기원할 뿐 입니다.
나사모양이 없어도 반짝거리는 것이 이쁘긴하네요.

아직 크기가 익숙하지가 않네요

제가 사용하던 캘러웨이 X-12 모델에 비해 헤드가 작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공 맞추는데 조금 적응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PXG관세 면제 관련해서는 제가 듣기로는 1,000불 이하, MADA IN USA라고 적혀있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직구는 처음이라 배대지만 입력하고 진행을 했는데, 부가세만 내더라구요.
그럼 PXG직구 가격 및 배송비 관련 정보 참고하시고 세일 기간에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