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기기 리뷰

가성비 좋은 이어폰, 스웨덴 디자인 sudio vasa 직접 써보니

by 공감공유 2015. 10. 11.
반응형

가성비 좋은 이어폰, 스웨덴 디자인 sudio vasa 직접 써보니



몇 몇 블로거분들이라면 스웨덴에서 온 메일이라고 이어폰 리뷰 메일을 받으셨을 겁니다.

처음에 사기일까 걱정도 했지만, 궁금해서 신청을 해봤는데 정말로 왔더라구요.

참고로 이거 받고 리뷰 안쓰는 블로거분들이 많아서 회사 손실이 조금 크다고...흑.

어찌됐건 국제 우편물로 이어폰이 왔고...스웨덴 핸드메이드 sudio vasa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주요 공정까지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는 SUDIO 브랜드.





▲ 스웨덴에서 날라온 핸드메이드 이어폰 SUDIO VASA. 포장이 상당히 깔끔하죠?

VASA 말고도 가격대가 4~8만원 정도의 다양한 이어폰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SUDIO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였는데, 이미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프리스비, 에이샵, 윌리스, 넵튠,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이스...

온라인(http://www.sudiosweden.com/kr/earphones) 이나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구성품은 이어폰, 케이스, 에어팁, 메탈클립, 정품보증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대세인 로즈골드 블랙~

화이트, 블루 등 다양한 색상들이 있는데 저는 평소 정장을 입고 다니기 때문에 가장 무난하고 고급져 보이는 로즈골드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 케이스를 여니 악세사리와 메뉴얼 박스, 이어폰 박스가 나눠져 있구요~





▲ 이어폰이 정품인증서 카드까지 들어있으니 뭔가 조금 특별한 이어폰이라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중요 공정을 수작업으로 처리하니 하나 하나 특별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케이스도 바느질도 너무 잘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저 클립은 이어폰 선 정리할 때 필요한건데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는 이어폰. 

제가 선택한 제품은 VASA 입니다.

VASA는 SUDIO 중에서 가장 프리미엄 모델로 이미 여러 전자회사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고 하는데 두근두근~



참고로 지금까지 이어폰은 8천원대부터 10만원이 조금 넘는 중고가의 이어폰까지 써봤구요.

제가 사용하는 이어폰 대부분이 6개월 이상을 못가서 3만원대 소니 이어폰을 가장 많이 사용했습니다.

간만에 살짝 비싼 이어폰을 사용하니 기대되네요 ㅎㅎ


 



▲ 3버튼 컨트롤러.

이거 없는 이어폰들도 있는데, 컨트롤러 있는 이어폰 쓰다가 없는거 쓰면 정말 불편하죠.





▲ 아쉬운점이 하나 있다면 휴대폰 케이스가 두꺼우면 이어폰이 들어가질 않더라구요.

제 케이스가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워낙 케이스 자체가 두껍다 보니 안들어가는 사태가 발생..

꼽는 부분이 짧다보니 이런 점이 발생하는군요. 그래도 저 부분이 튼튼해서 단선문제는 덜할거 같아요.

이어폰 줄이 꼬이지 않는다는 칼국수 이어폰이구요~







▲ SUDIO 이어폰의 핵심은 디자인에 있습니다.

북유럽디자인 스웨덴 핸드메이드 이어폰 수디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이어폰의 핵심은 음질입니다.

전문가가 아니니 정확한 평은 어렵지만, 가격이랑 적당한 이어폰 음질 수준인거 같습니다.

저음부, 고음부에서도 좋고, 커널형이라 그런지 저음부가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수디오 이어폰은 귀 건강을 헤치지 않고, 원음을 최대한 헤치지 않는 소리를 만들어 낸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 더 자세한 사진과 정보들은 인스타, 페이스북, 홈페이지 참고하시구요~


개인적으로 음질도 가격 대비 준수하고, 다지인도 고급스러운게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이어폰 SUDIO VASA.
VASA 외에도 다른 이어폰들도 있으니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참고하시구요~

구매하실 분들은 15% 할인코드 적용 : rokmc1062 넣어주시면 할인 되시니 꼭 할인받으시구요!

그럼 즐거운 음악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