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기기 리뷰

소리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바자(sudio vasa bla)! 에코백까지

by 공감공유 2016. 7. 24.
반응형

소리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바자(sudio vasa bla)! 에코백까지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바자.

지금은 출퇴근길, 여행을 가는 길에 즐거운 동반자가 되어주고 있는 이어폰 입니다.

북유럽 감성 디자인과 고출력의 소리는 지루한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죠.

그리고 수디어 이어폰의 새로운 소식~! 지금 이어폰을 구매면 에코백을 증정해준다고 하는데요~

현재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 (http://www.sudiosweden.com/) 에서 구입을 하면 특별 가격 할인과 9000원짜리 에코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리 받아본 이어폰과 에코백~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 포장부터 정성스러운 sudio vasa bla.

수디오 이어폰의 물건을 받을 때 부터 제품 하나 하나에 얼마나 정성을 들였나 느낄 수 있습니다.

이미 앞선 포스팅에서도 적었지만, 하나 하나 수제로 만드는 이어폰 회사이죠.

지금까지 15만원 이상의 고가 이어폰은 사용해본 적이 없지만, sudio 라는 브랜드 자체는 유명한 이어폰 회사에 비해 전혀 뒤쳐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가성비를 생각하면 훌륭하다고 볼 수 있죠.





▲ 상자를 오픈하면 진짜 상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렇게 잘 포장되어 있는 상자는 뜯기도 아깝습니다 ㅎ





▲ sudio의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

로즈골드 말고도 흰색, 파랑색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컬러들이 많습니다.

개성있는 분들은 핑크, 파랑색도 잘 어울릴거 같네요.





▲ 상자 안에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메뉴얼, 가죽케이스 상자가 두 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 분실되거나 고장나기 쉬운 이어폰을 보관하기 적합한 가죽케이스.

악세사리용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이어폰 터널커버도 여유있게 들어있구요~





▲ 수디오 바자블라의 품질보증카드.

전에 언급했다 싶이, 수디오의 제품들은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하나 하나 정성껏 생산이 된다고 하는데요~

대량생산이 아니라 80~500개의 소량 생산인 만큼, 고유번호를 통해 그 제품을 1년 동안 관리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sudio vasa에 제 관리 부족으로 문제가 생겼었는데도 바로 무상교체가 되더라구요.

실제 이어폰의 경우 제품 자체의 결함 보다는 사용자 부주의로 교환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시스템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이어폰이 1~2만원도 아니고 조금 비싼 이어폰을 사용하다가 한 번 고장나면 마음이 너무 아픈데 말이죠 ㅎㅎ

AS 면에서는 타 브랜드 보다 훨씬 앞서간다고 생각합니다.

1년 동안 무상교체가 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 VASA BLA,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은 USB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처음 10분간은 급속충전으로 인해 단시간 충전 대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 경우를 보면 짧게 충전을 해도 최소 8시간은 사용가능하더라구요~





▲ 그리고 한정수량으로 수디오 공식홈페이지(www.sudiosweden.com)에서 이어폰을 구매하면 주는 에코백!

요즘 여름에 에코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 9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에코백이 사은품으로~!







▲ 크기도 적당하고 마실용으로나 해변에 나갈 때 가볍게 들고가기 좋은거 같습니다.

내부에도 별도로 주머니가 있어서 물건 보관하기에도 편리해요~





▲ 격한 운동시에도 걱정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바자블라.





▲ SUDIO의 VASA와 VASA BLA.


VASA도 칼국수선이라 단선의 걱정이 크게 사라졌구요, VASA BLA 역시 짧은 선으로 인해 운동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짧은 충전시간 대비 긴 사용시간, 그리고 음질!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가격은 비싸고 소리가 안좋은 이어폰들이 많았는데, 이 모델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SUDIO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가격 정보 및 모델명 참고하시구요~


www.sudiosweden.com

* www.instagram.com/sudiosweden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만 토트백이 증정된다는 점! 쿠폰 코드 : totebagjustin 


꼭 넣으세요~ 할인 전과 후의 가격차이가 꽤 크고, 토트백을 받으시려고 해도 꼭 넣어주셔야 됩니다~!


그럼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