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한화이글스, 얼마나 알고 있니? 팬들을 위한 UCC 공모전 개최!

by 공감공유 2013. 6. 17.
반응형



한화이글스, 얼마나 알고 있니? 팬들을 위한 UCC 공모전 개최!


이번 년도 기대와는 달리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한화이글스. 가끔가다 승리를 할 때 마다 얼마나 감격스러운지... 

비록 기대치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이고는 있지만, 한화이글스에는 끝까지 선수들을 응원하는 세 번째 선수 한화이글스 팬 분들이 있는데요~

한화이글스 구단에서도 그런 팬 분들을 위해 항상 독특하고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한화이글스가 첫 승을 하여 눈물을 흘린 분을 찾고 찾아 큰 선물을 선사해주기도 했고, 현재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한화이글스에서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또 다른 이벤트~! 

1등 상금이 200만원이 걸린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 인데요~ 나 한 UCC 만든다 라고 하시는 분들? 나 한화이글스 빠다라는 분들?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에 입상을 하게 되면 상금 뿐만 아니라 자신이 만든 UCC가 전광판에 걸리는 영광까지~!

거기다가 일반인이라면 평생 누리기 힘든 야구장 시구, 시타,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라는 엄청난 경험까지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 주제는 크게 한밭구장, 한화이글스 주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팬 분들이라면 혹 하는 소식~!



주제를 살펴보면~

"독수리여! 투혼을 불태워라!" (30초 이내)

"가고 싶은 야구장"을 표현한 영상(1분 이내)

야구장과 관련된 공익성 있는 CF(30초 이내)



구단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3D 영상물.(15초이내)

응원가 및 기타 음악을 활용한 뮤직비디오(2~3분)

이렇게 총 5개의 주제로 진행이 되는데요,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터를 통해서 확인!



http://www.hanwhaeagles.co.kr/index.asp <- 한화이글스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정보들과 이벤트 소식이 있으니 이글스 팬들은 즐겨찾기 등록~!

이글스 팬이다, 영상 조금이라도 만들 줄 안다 라는 분들은 이번 UCC 공모전에 참가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비상하는 한화이글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