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가전제품 구매 및 할인정보 공유(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

by 공감공유 2024. 3. 25.
반응형

코스트코 가전제품 구매 및 할인정보 공유(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


가끔씩 코스트코에서 lg, 삼성 가전제품 등을 저렴하게 행사를 하는데요.
이런 가전제품들이 행사를 들어가면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 가스렌지가 20년 정도가 되어 인덕션으로 바꾸기 위해 코스트코를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알아본 모델은 bei3csq 라는 lg 오브제 인덕션 3구 모델인데요.
할인 들어가서 가격이 89.9만원
인터넷 최저가와 10만원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코스트코에서 행사하는 가전제품 구매 방법.


코스트코 조끼 입은 직원분들이 있는데 그 분들이 안내해주시는 것에 따라 종이에 적고 직원 사인 받으면 끝.
이번에 lg 가전제품 사는 분들이 많은데 직원수가 적어서 30분을 기다렸네요.
코스트코 할인 가격이 최저가니 참자.
바로 다음 날 카톡으로 엘지전자에서 접수 완료 톡이 오고 해피콜 후 진행이 되더라고요.


언제나 들리는 코스트코 주류 코너
벌써 매진된 와인도 보이네요.
무스카토 다스티는 달아서 호불호가 갈리니 신중한 선택을...
언제부터인지 부르고뉴 매니아가 되어버린..


미국 ca 까쇼입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해요. 블렌딩이고
그냥 가성비로 마시는 데일리와인 느낌?


마시코스타 아마로네
이건 위클리와인이던 성지던 6만원 중후반대면 구입 가능한 와인이에요.
코스트코 와인 가격은 할인 안하면 크게 메리트가 없더라고요.


당장페이 브뤼도 현대백화점에서도 할인하면 3.2만원
샴페인이기는 하나 까바보다 맛이 없는 샴페인이였네요.
저 돈 내고 사먹는 것도 아까웠던 샴페인


자주 할인하는 1865 와인


듀체스 부르고뉴 레드에일 맥주
원래 상시가가 1.68만원으로 기억하는데요.
살짝 가격을 내렸네요.
비싼만큼 맛있는 맥주죠.


몬테스알파 스페셜
누가 쓸어가셨군요


칭타오 병맥주 가격 6병에 8990원
대박입니다.
오줌사건 이후로 정말 안팔리나봐요.
몇 년간 코스트코 다니면서 역대급 할인 가격이네요.


쇼쿠사이 물량이 많네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고척점이였고 주말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마성의 가성비 위스키 벨스 스카치 위스키
1리터에 할인 가격이 1.599만원
그란츠랑 가격은 비슷한데 차라리 벨스를 살거 같네요.
이 날도 코스트코에서 탈탈 털리고 왔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작년에 환불했었는데 이번에는 가전제품을 사게 되면서 가입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