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다산 현대아울렛 가격 후기! 스페이스원 와인리스트 탐방

by 공감공유 2023. 5. 10.
반응형

남양주 다산 스페이스원 안에 있는 와인리스트 종류 및 가격 후기


이번에 남양주에 일이 있어서 겸사 겸사 다산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안에 있는 와인리스트를 방문했습니다.
위스키나 맥주 다른 여러 종류의 술도 있지만 이름답게 와인 종류가 가장 많았고요.
남양주에 제가 아는 한 와인성지가 없어서 급할 때는 찾아가지 않을까 싶어요.
제 기준에서는 절대 사지 않을 가격의 와인이 대다수.


아마 우리나라에서 2.3번째?
크기를 자랑하는 바틀샵이죠.
현대 1위는 하남 스타필드 내 이번에 새로 생긴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대 스페이스원도 와인탭이 있어서 30ml 단위로 마실 수 있더라고요.
가장 비싼 와인은 샤또디켐! 이 가장 비쌌고 10만원 초반대 와인 몇 종류와 나머진 다 저렴한 와인들이였습니다.


매장이 쾌적하고요.
먼저 직원분들이 다가오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네요.
먼저 다가오면 부담...


샤또딱보.
20빈이 13.5만원, 19빈이 14만원대 입니다.
아쉬운 가격이긴 하죠.


빌라마리아 가격 2만원.
코스트코에서 할인 전 가격보다는 저렴하고 할인 후 가격보다는 스페이스원이 2천원가량 더 비쌉니다.
2만원에도 좋은 와인인거 같아요.
참고러 현대백화점에서는 3만원에 판매 중 입니다.


스페이스원에도 생콤 꼬뜨드론이 있네요.
가격 괜찮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힘들게 주차하고 할인가랑 가격 차이 2천원 생각하면 나쁘지 않아요.


무초마스는 말도 안되게 비싸네요.
서울 와인 성지랑 비교하면 7-8천원 정도 차이.
절대금액으로는 큰 차이 없지만 %로 따지면 큰 차이가 납니다.


킬리카눈 와인
가격 괜찮습니다.
요즘 부르고뉴 와인 제외하고 이태리, 호주 와인을 중심으로 데일리급은 가격이 내려가는게 확연히 보여지네요.


다산 스페이스원 와인리스트에는 내추럴와인도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인기있는 뱅베 수입사 제품도 많았습니다.


때땅져.
5만원대가 참 좋은거 같은데..
이제 온누리나 이태원상품권 맥이고 5만원대 말고는 정상가로 5만원대 찾기가 힘들어진거 같습니다.


신퀀타도 작년에 이어 계속 가격이 내려가고 있네요.
스페이스원 와인리스트 가격 구매해도 좋을 가격입니다.


이니스프리 3.3만원
미쿡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더라고요.
전 안좋아하지만 워낙 유명하고 가격이 올라서 3.3만원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토마시 아마로네 가격 6.5만원. 비싸죠.
5만 초반으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습니다.
반피 bdm은 가격이 나쁘지 않으나 맛이 조금 별로인 듯 하네요.
굳이 bdm마신다고 반피를..?


리스트들 참 다양해요.
고가의 와인들은 셀러에 따로 있지만 전 살 일이 없어서 구경도 안했네요.


최근에 마신 로베르토 보에르지오 랑게네비올로 가격 5만원.
온누리 후 4만원대지만, 남양주에는 괜찮은 바틀샵이 없으므로 나쁘지 않네요.
다만 19빈은 조금 피하시는게..평이 넘 안좋네요. 저도 18빈은 감동이였으나 19빈은..
바르베라달바가 왜 더 비싼지 이해가 안가네요.


귀달베르토 20빈 7만원.
요즘 싸게 사야 6초반 나오는거 같아요.
7만원이면 나쁘지 않네요.


넘볼 수 없는 부르고뉴 라인들
부르고뉴는 이제 제 지갑으로는 한계가 오는 가격이라 이태리랑 스페인 위주로 파고 있습니다.


샴페인 가격도 참...
못사마시겠네요 가격이 너무 올라버렸으니.
까바랑 프로세코로 충족이 안되고 일부 크레망 제외하고는 못따라가니 더 아쉬워요.


마지막으로 다산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내 와인리스트의 위스키 미니어처.
요즘 핫한 글랜아란키 입니다.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기는 했는데 맛 궁금하신 분들 도전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아쉬웠던 스페이스원 와인리스트. 아울렛 하니까 더 쌀거 같은데 일부 품목 제외하면 백화점과 큰 차이 안나고요.
그래도 몇 품목들은 남양주에 없는 바틀샵을 대체할 수 있는 가격인 듯 합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즐거운 와인쇼핑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