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이마트 와인 및 와인안주 추천 후기

by 공감공유 2022. 10. 21.
반응형

이마트 와인 및 와인안주 추천 후기

얼마 전 이마트 와인장터가 있었죠.
상반기, 하반기 와인장터를 마지막으로 올 한해도 가는거 같습니다.
이번 와인장터에서 와인 몇 가지와 안주로 너무 맛있게 먹은게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이마트 와인장터 때 1차로 산 와인과 와인안주 입니다.
이스까이는 말벡이 없어서 시라로 샀고 가격은 5만원 입니다. 롯데마트에서 20만원이상 샀으면 4.5만원 가격이 나오겠네요.
가성비 와인으로 좋은 수수마니엘로는 1.45만원 입니다.


할인해서 1.58만원인 훈제연어 2팩 중 한팩
그리고 1400원을 주고 연어소스와 캐스퍼 셋트를 구매했습니다. 소스는 너무 찐득해서 원하는 맛은 아니였네요.


연어 위에 파슬리를 살살 뿌려서 먹었어요.
가끔 빕스에서 먹던 연어가 생각났는데 마침 이마트에서 훈제연어 할인행사를 하더라고요.
두 팩이 1.58만원이니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뿔소라 9천원대
요즘 뿔소라가 너무 먹고 싶어서 노량진을 갈까 했었는데 마침 이마트에서 데친 뿔소라를 팔고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집에서 식초를 살짝 떨어트리고 한 번 더 살짝 데쳐서 먹었구요.


연어와 뿔소라랑 페어링할 와인은 바로..
샴페인 입니다.
샹퍄뉴 기욤 마르토 엑설랑스라는 샴페인인데요.
이마트에서 6.5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샴페인 입니다.


기포감도 장난없습니다. 오래가구요.
전 아는 형님한테 5만원에 구입을 했는데 비비노에 정보가 없어서 살짝 걱정했었거든요.
그런데 왠걸...
샹퍄뉴 기욤 마르토 샴페인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끊임없이 기포가 올라오는거 보이시나요.
샴페인은 얇은 샴페인 전용잔에 마셔야된다고들도 하지만 혹자는 넓은 잔에 마시는게 더 좋다고 합니다.
와인이 잔이 참 중요하다는데 아직 잔이 많이 없어서 리델잔으로 연명하고 있네요.


효묘향, 기포, 살짝 청사과향
너무나 만족했던 샴페인 입니다.
5만원에 파신 형님이 와인매니아시인데 강추했던 와인이였죠.


연어랑 뿔소라랑도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연어도 뿔소라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해산물과 샴 궁합은 언제나 환상적인거 같습니다.


샴페인으로 입맛을 돋구고 본격적으로 술을 마셔보기로 합니다.
안주는 전날 사와서 남은 애리꼼닭발과 오빠닭에서 파는 막창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마트에서 눈에 띄어 사온 새로.
처음처럼에서 새로 출시한 소주인데 평이 괜찮아서 궁금했었습니다.
이마트에서 새로 가격은 1.3천원 정도였던거 같네요.


새로 알콜도수는 16도 입니다.
제로슈가라고 하네요.


집에서는 우드 소주잔으로
확실히 목 넘김도 부드럽네요. 와인마시다가 소주마시면 소주가 참 맛없는 술이다, 그래서 안주가 참 중요한거 같습니다.


이마트를 다시 방문해서 사왔던 와인.
데일리용으로 기성비 최고인 까바. 페데리코.
7800원에 판매할 때는 많이 사두는 편 입니다.
이마트 왕십리에서 라벨불량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마로네도 5만원에 구입해왔어요. 15빈 비비노가 4.3이고 평가갯수도 많아서 자신있게 사왔습니다.
이번 아마로네는 맛있길 빌며..그럼 즐거운 와인생활 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