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서울&경기 여행

남양주 사회인야구장과 별내 맛집을 동시에! 스타파크 & 오드리

by 공감공유 2016. 3. 13.
반응형

남양주 사회인야구장과 별내 맛집을 동시에! 스타파크 & 오드리



날도 풀리고, 프로야구시즌이 개막을 앞두면서 사회인 야구 동아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회사에서 야구 동아리에 가입해서 잠시 야구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요.

사회인 야구를 하게 되면 야구장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플레이어의 컨디션과도 연관있는 부분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기분 탓이랄까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남양주 사회인야구장 '스타파크'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가봤던 사회인야구장 중에서 가장 최신시설에 부대시설과 별내 맛집들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스타파크 야구장.


 




▲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스타파크 야구장.

상태가 좋아서 관계자한테 물어보니까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한거겠지만, 사회인야구장은 프로야구장과 달리 크기가 조금 작습니다.

별내 IC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는 별내역에서 택시를 타고 5천원 미만 정도가 나옵니다.





▲ 지도 참고해주시구요~





▲ 스타파크 야구장에 전광판도 당연히 있구요~ 실감나게 경기를 즐길 수 있겠죠?

별도로 옆에 캐치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주말에 야구동아리에 가족들이 놀러와도 좋을거 같습니다.

스타파크 앞에 별내 맛집들이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 중에 오드리랑 외관이 살짝 비슷합니다.





▲ 다른 사회인야구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덕아웃과 선수대기실도 있습니다.

덕아웃이나 선수대기실이 있으면, 야구동아리임에도 불구하고 나름 선수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이런게 있어야 휴식하기에도 좋고, 나름 있어보이죠 ㅎㅎ





▲ 야구동아리임에도 불구하고 장비 하나 하나 다 갖춰서 하는 분들을 보면 멋지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야구동아리 하는 분들끼리 야구장 같이 가면 정말 재밌더라구요 ㅎㅎ

야구복장 딱 다 챙겨입고, 응원가 같이 부르면 ㅎㅎ 야구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들 합니다~





▲ 남양주 별내 사회인야구장 스타파크 전경.





▲ 보통 사회인야구장 가면 화장실이 간이식으로 되어 있는 곳도 많잖아요?

스타파크 야구장은 화장실까지 제대로 갖춰져 있더라구요.

혹시나 냄새가 심하지나 않을까 했는데,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가 아니라 쭉~ 깨끗히 관리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 별내 스타파크 야구장 앞에 있는 오드리.

저번에 별내 맛집으로 소개해 드린 곳인데요~





▲ 오드리 대표 메뉴는 무한리필 월남쌈 입니다.

월남쌈을 주문하면 쌀국수 역시 무한리필에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옆에 카페에서 아메리카노까지 무료입니다.

아무래도 운동하면 배가 고프니 많이 먹게 되니 무한리필이면 양껏 먹을 수 있으니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스타파크 야구장 주변에 별내 맛집 오드리 외에도 짜장면집, 장어집도 있고, 곧 있으면 철판스테이크집도 오픈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야구장 조금 벗어나서 별내역까지 가는거 아니면 주변에 식사할 곳이 마땅치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다치지 않게 안전한 야구 즐기고, 맛있는 것도 즐겼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