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경기도 맛집

별내 맛집,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월남쌈을 즐기고 싶다면 '오드리'

by 공감공유 2016. 3. 2.
반응형

별내 맛집,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월남쌈을 즐기고 싶다면 '오드리'



개인적으로 해외여행 중 동남아국가를 제일 손 꼽는 이유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 때문입니다.

한 때 동남아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월남쌈이나 쌀국수, 팟타이 같은 음식들이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났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믿을 수 있는 별내 맛집 '오드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음식과 무한리필 뉴질랜드식 월남쌈, 쌀국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요즘 무한리필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저는 무한리필 맛집이라는 음식점에 대해 엄청난 불만이 많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못 믿을 만한게 가장 큰 이유고, 불친절이였죠.

이번에도 큰 기대를 안하고 갔지만, 엄청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온 별내 오드리. 같이 가보실까요~?





▲ 별내IC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오드리.

이번에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건물 인테리어가 겉보기에도 아주 멋스럽습니다.

참고로 별내역에서는 걸어서는 못오고, 택시타고 5천원 미만 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 이번에 새로 오픈을 해서 지도에 안나와 있기 때문에 오드리 바로 뒤에 있는 사회인 야구장, 별내 스타파크로 대체합니다.





▲ 다음 번에 소개해 드릴 별내 스타파크~

사회인 야구장인데요, 잠깐 구경만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시설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 오드리 내부.





▲ 오드리는 1, 2층 건물로서 테이블, 좌식 둘 다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데이트나 동네 아줌마들, 주민들 모임에 딱일거 같습니다 ㅎㅎ

워낙 식당이 커서 단체모임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거 같고, 무엇보다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건물 창도 넓직 넓직해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 전 데이트를 할 때 음식점에 갔을 경우 화장실이 너무 안좋으면, 음식이 맛있어도 다시는 안오는데요.

아무래도 여자분들이 화장실에 민감해서 그런데요. 별내 맛집 오드리는 내부처럼 화장실 역시 매우 깔끔했습니다 ㅎㅎ 

디퓨터까지 여러 모로 신경을 썼네요.





▲ 별내 맛집 오드리 가격.

뉴질랜드식 월남쌈 평일 점심 가격은 12,800원, 평일 저녁&주말에는 14,800원으로 무한리필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닙니다.

월남쌈에 가장 중요한 야채는 국내산! 메뉴에는 안적혀 있는데, 무한리필 월남쌈을 주문할 경우 쌀국수도 무한리필이라고 하더라구요.

뉴질랜드식 월남쌈은 처음 맛보는 메뉴인데 궁금하네요 ㅎㅎ








▲ 다른 동남아 요리 역시 태국요리 전문점에 비해 저렴한 편 입니다.

하지만 저렴하다고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ㅎㅎ 





▲ 별내 최고의 랜드마크가 되겠다는 오드리!

뉴질랜드 월남쌈이 뭐냐고 물어보니까 베트남전때 뉴질랜드 병사들이 귀국해서 월남쌈을 자기나라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기 위해 살짝 변형한거라고 하더라구요.

무한리필 음식인데도 식자재는 CJ프레시웨이로 부터 제공받는다는데, 믿을만하죠?ㅎㅎ





▲ 월남쌈 고기와 라이스페이퍼를 적실 물의 온도를 위해 초가 준비됩니다.





▲ 물병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드네요~







▲ 별내 맛집 오드리에서 4명이 주문한 요리는 월남쌈과 호두크림새우, 미고렝을 주문했습니다.

월남쌈이면 충분하긴 하다만, 다들 동남아 요리를 좋아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큰 상이 꽉 찬게 벌써 배가 불러옵니다 ㅎㅎ






▲ 요것이 미고렝.

팟타이를 주문할까 하다가, 인도네시아식 볶음 국수인 미고렝을 주문했는데요~

별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도 적정하고, 무엇보다도 간도 잘 맞고 해산물도 신선했습니다.







▲ 호두크림새우는... 말이 필요 없는 음식이죠.

튀김옷도 뚜겁지 않고, 소스도 달달하니 호두와 야채와 곁들여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들이 너무 현지스타일도 아니고, 동남아 음식 처음 드시는 분들도 부담없게 요리를 한거 같습니다.





▲ 요것이 오드리에서 무한리필 월남쌈을 시키면 나온다는 쌀국수.

월남쌈을 주문하면 쌀국수까지 준다고 해서 전혀 기대를 안했던 메뉴입니다.

한 입 먹어보고 왠열~ 국물맛도 프랜차이즈 쌀국수집 보다 더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고기 보이시죠?ㅎㅎ

지금까지 무한리필 샤브샤브 월남쌈만 먹었는데,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것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 별내 오드리에서 무한리필 월남쌈을 주문하면 3종류의 고기(돼지,오리,소)가 나오는데요.





▲ 무한리필이라고 전혀 뒤쳐지지 않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야채들과 함께~





▲ 개인 취향에 맞는 소스를 선택해서~





▲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무한리필이라고 전혀 기대를 안했고, 조금 오바해서 주문했다 했는데 남기없이 먹고 왔습니다.

야채랑 고기가 부족해서 리필을 했는데도 친절히 많이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보통 무한리필집에서는 눈치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 별내 맛집 오드리에서는 직원들이 워낙 친절하셔서 전혀 그런 부담이 없었습니다.





▲ 친구 한 명이 늦게 와서 추가로 주문한 비프볶음밥~

동남아식 비프볶음밥이지만, 고슬고슬한 살이 아니라 조금 진밥으로 볶음밥을 했습니다.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베트남쌀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일부러 이렇게 한거 같기도 하네요.

비프볶음밥은 조금 달달하기도 하면서 고소하니, 지금까지 동남아 음식점에서 먹어봤던 볶음밥류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네요.

볶음밥이기 때문에 조금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 권해드리구요.





▲ 친구가 가져온 전단지에는 3.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드링크 쿠폰이!

혹시 별내 사시거나 놀러가시는 분들 중 오드리 가시는 분들은 위 전단지 잊지 말고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 샹그리아 한 잔에 7,000원인데 전단지 초대장이나 사진촬영으로 가지고 오면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 요즘 음식점에서 페북이나 인스타에 인증샷 올리는 이벤트 많이들하죠?ㅎㅎ

별내 맛집 오드리에서는 SNS에 올리면 아사히 미니캔을 증정하네요~





▲ 저희도 하나 해서 아사히 미니캔을 받아왔습니다ㅎㅎ

이렇게 귀여운건 마시진 않고 집에 장식용으로...ㅎㅎ





▲ 식사를 마치고 해가 어둑어둑해지니, 조명에 미친 건물이 낮보다 더 멋있더라구요.

대박인건 무한리필에다가 영수증을 챙겨가면 옆에 카페에서 아메리카노가 무료라는 점!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향이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무한리필에 후식까지 완벽했습니다. 이 정도변 가성비 좋은 별내 맛집 맞죠?ㅎㅎ

모임 장소나 데이트장소로도 전혀 손색이 없을거라 확신합니다 ㅎㅎ





▲ 별내 맛집, 오드리 주소 확인해주시구요~


정리하면 맛은 포XX같은 프렌차이즈 동남아 음식점들 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구요.

무한리필이라 조금 걱정했던 월남쌈과 쌀국수 역시 메인메뉴로서도 전혀 손색이 없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계속 먹을 수 있으니 배불리 먹을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쌀국수도 좋아해서 여러 곳 많이 다녔는데요.

현지 스타일을 따라간데 말고 한국인 입맛에 맞춘 음식점들 가운데 제일 괜찮았었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고, 무한리필이지만 월남쌈이라 그런지 속에도 큰 부담이 없었구요.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이 워낙 친절해서 리필할 때도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었구요~분위기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겼습니다.

무한리필 맛집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이번엔 성공했습니다 ㅎㅎ

그럼 별내 사시는 분들은 맛집 정보 참고하시고, 맛있는 식사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