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트레이더스 위스키, 와인 가격 정보 공유 및 추천

by 공감공유 2023. 12. 11.
반응형

트레이더스 주류(위스키, 와인) 가격 정보 및 추천


항상 코스트코나 와인 성지만 다니다가 트레이더스에서 와인 가격을 내렸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테스타마타2019를 8만원 초중반대 최저가, 이태리와인인 노네임이 5.3정도고 해서 사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발견을 하지 못한..
썩 가격이 좋지는 않았던 트레이더스 위스키와 와인 후기


가장 먼저 눈에 띈 와인셀러
31구짜리가 32만원 정도네요?
반도체방식이 아닌 컴프레셔 방식인데도 이 가격이라니
궁금해집니다.


예전에 구하기 힘들었던 라가불린16년
거품이 빠지는건지 경제가 어려운건지
꽤나 좋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물량이 많이 있어요.
참고로 전 대만에서 10만원 정도에 구입했고
4년전 일본에서 라가불린 16년을 7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미친 가격.


아란cs.
여자분들도 참 좋아하는 위스키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글랜알라키. 8년 가격은 8.44만원이네요.
코스트코 보다 트레이더스가 위스키 종류는 훨씬 많더라고요.


발렌타인부터, 잔 셋트까지
연말이라 그런지 더 풍성한 느낌?
와인도 그렇고 위스키도 아쉽게도 세일은 안하는?


일본 위스키도 있네요
처음보는 녀석인데 가격이 3.99만원 입니다.
요즘 와인만 마시다보니 모르는 위스키가 상당히 많아진 느낌


가성비가 참 좋았지만 지금은 올라버린 몽키숄더
트레이더스 몽키숄더 가격은 5.48만원 입니다.


츠루우메 유즈도 팔더라고요
가격은 4.498만원
여자분들이 좋아하고 가격은 보통 수준.
아니 트레이더스 술 종류가 이렇게 다양했다니
밑에 사케는 편백나무가 들어있는 셋트더라고요.



경주법주는 키친타올 셋트까지
1.548만원


이제 와인코너로 와봤습니다.
피치니 메모로 가격이 1.598
이마트 할인할 때가 저렴하네요.


브로켈말벡 가격 1.498만원
워낙 가성비로 유명한 와인
홈플 할인할 때 1초에 사면 굿


까테나자파타 말벡
가격은 1.498만원이면 그래도 보통 수준
맛도 소고기랑 먹기에 좋아요.
딱 테이블와인 수준.


시데랄 2.998만원
호불호 갈리는 와인이죠


서브미션 등
와인코너도 트레이더스가 코스트코에 비해 월등히 많은 느낌?
샤또몽페라 워낙 유명하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안맞았네요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앙드레끌루에 실버브뤼 4.78만원
가격이 와인앤모어도 보다 조금 더 저렴라고요.
개인적으로 4.5 언더에 사면 좋은 샴페인



제가 찾는 와인들은 없어서 아쉬웠고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조금 있는 느낌
트레이더스는 할인할 때 오는거 아니면 가격적인 메리트는 없는거 같아요.
그럼 트레이더스 주류 위스키 와인 가격 정보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