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추천 위스키&와인 등 주류 할인상품

by 공감공유 2023. 6. 7.
반응형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맥주 주류 할인 및 추천하는 템들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와인과 위스키를 자주 마시다보니 몸에 염증이 생겨서 빈도를 좀 줄이려고 하고 있네요.
와인이나 위스키 구매도 저렴하거나 너무 가성비 보다는 기왕 맛있는 와인과 위스키를 마시도 빈도를 줄이자로...
그래서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구경도 오랜만에 하고 왔네요.
코스트코 할인 제품들은 크게 달라진게 없었습니다.


호세꾸엘보 데낄라 할인 중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오랜만에 할인에 들어간 듯 하네요.
20대 초반때 자주 마셨고 좋은 기억이 있는 술이 아니라 패스.


헤네시vosp
코스트코에서 저번에 할인을 하더니 8만원대로 가격을 인상한거 같네요.
원래 7만원대로 기억하는데 그래도 훌륭한 술이지만 퀄리티 대비 가격이 조금 애매한 포지션 느낌도 납니다.


커클랜드 꼬냑 xo 11만원대
커클랜드 제품들은 가격이 크게 오르지가 않는거 같아서 좋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꼬냑 후기들 참고해주시고요.


조니워커 블랙 코스트코 가격은 4.3만원.
데일리로 마시기 무난무난한 위스키인거 같습니다.


커클랜드 싱글몰트 18년.
가격이 16만원대라 꽤 나가는 편이고 가격이 이리되면 대체재가 많아지는데요.
커클랜드 제품은 저렴한 맛으로 사는데 선뜻 손이 나가질 않습니다.
혹시 마셔본 분들 계시면 덧글로 후기 부탁드려요.


와일드터키
제가 방문한 곳은 코스트코 고척점인데 1리터짜리 와일드터키 101 가격은 7.1만원 입니다. 5만원대 할인할 때 좀 사둘걸...
최근 한국에서 마케팅을 열심히 하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불호인 버번


달모어 킹알렉산더 3세 가격 45만원
면세점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해지네요.
오랜만에 코스트코에서 조니워커 블루를 할인행사를 하네요.
24.1만원인데요 면세가 대비 비싸지만 로드샵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네요.

이번에도 코스스코에서 발베니랑 맥켈란을 구경도 못했네요. 이번에 발베니12년 잔셋트가 풀렸다는데 아직까지 인기가 많나봐요


커클랜드 위스키
나이 들어서 독주는 힘들어짐에 따라 위스키는 되도록 자제 중....


그리고 요즘 핫한 위스키 잭다니엘 애플
코스트코에도 들어왔네요.
1리터 짜리 가격이 6만원 입니다.
잭다니엘 750미리를 4.5만원 언더로 구해야 이득이고 그 이상은 1리터 5.99만원. 코스트코에서 구입하는게 이득입니다.
할인행사는 안하고 앞에서 하이볼과 니트로 시음행사를 하셨는데요
니트도 하이볼도 맛있더라고요. 인기 이유를 알거 같은 ㅎㅎ


코스트코 갈 때 마다 한 병씩 사오는 화요.
화요 500미리는 코스트코에서 밖에 안파는거 같고 100미리당 가격 생각하면 확연한 차이로 저렴합니다.
식당에서는 250미리가 얼마인지..ㅜ
편의점, 이마트에 비해 코스트코가 확실히 저렴하니 화요25 좋아하는 분들은 강추드려요.


이젠 코스트코 위스키에 이어 와인 할인 정보입니다.
토레잠브라와 옐로우테일 할인 중
토레잠브라는 가격 생각하면 훌륭한 와인이죠. 저도 자주 사마신 와인입이다.
옐로우테일은 할말않...


코코 쇼비뇽블랑은 할인이 끝났네요.
그래도 이 가격이면 훌륭하죠.
많은 분들이 박스떼기 하는 코스트코 커클랜드 표 와인이 아닐까 싶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화이트와인이 많아진 느낌?
프릭쇼 샤도네이.
엄청 인위적인....
개인적으로 신대륙을 선호하지 않고 그 중에서도 제 스타일과 거리가 먼 와인입니다.


커클랜드 소노마 샤도네이 할인 중
소노마 지역이라 조금 쨍한 느낌이 강하다고 하네요.
빌라마리아 쇼비뇽블랑 참 맛있는데 1만원 중후반대로 할인할 때 사야 제맛..


스택스립 더립 까쇼 10프로 정도 할인 중이네요.
매니아층이 많은 와인생산자죠.


코스트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버번배럴
안마셔봐도 어떤 맛일지 알거 같은
호불호 확실한 버번배럴 와인인 듯 합니다.


커클랜드 케이바인 시라 코스트코에서 할인 중
케이바인 다른 시리즈 마셔봤는데 못마시겠더라고요..
잔당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맞으실 듯


스택스립 나파 쁘띠시라
가격이 조금 오른거 같네요..?


마시 아마로네 가격 9만원대
이제 6후-7후에서도 종종 보이는데 코스트코도 조금 내려올 때 된거 아니니ㅠ


반피 bdm을 비롯해 몇 몇 미국, 이태리와인 중저가쪽이 가격이 점점 내려가는거 같아요.
이제 코스트코에서 할인해도 지역화폐나 온누리 먹이고 하면 더 이상 코스트코가 최저가가 아닌 느낌?


오메독 와인도 있고
디아블로 와인은 여전히 9천원대에 할인 중 입니다.
편의점이 페이 먹이고 하면 더 저렴하겠네요.


아니 모엣샹동 가격이 코스트코에서도 엄청올랐네요. 분명 6만원 중반이였는데 7만원 중반...?
한 달 전에 이태원페이 먹여셔 4만후반대에 사서 다행이네요.
모엣은 맛을 보면 5만원대이지 저 가격 되면 다른 rm nm엔트리급을 충분히 구할 수 있을거 같네요. 브랜드빨의 무서움..


코스트코 멈 할인행사 가격 5.59만원
코스트코 고척점 오픈행사 때 4.8만원에 사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이스트향 나고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샴페인 요즘 5만원 언더는 찾기 어려우니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몬테스알파 와인 할인행사 중
코스트코 올 때 마다 행사하는 와인 중 하나인거 같아요.


사업보고서에 나온 내용 말고 나라셀라 관련해서 듣기로는 칠레와인 그 중에서도 몬테스알파 비중이 상당하다는데요.
이번 나라셀라 공모를 해서 그런지 엄청나게 매출 늘리는거 같네요.
와인 소비자 입장에서는 수입사 재무제표 보면 떡 하죠.


투핸즈 호프앤드림
몬테스알파와 마찬가지로 상시 세일 중인 와인인거 같아요.
이 녀석은 호주 중국 문제도 있지만 맛이 없기로 소문나서 잘 안나가는거 같기도 하고..


1865와인 할인 중..


코스트코 칭타오 맥주 할인 중


하이네켄도 할인 중
필라이트에서는 보냉백 행사를 하고 있네요.
24캔 가격이 저러니 역시 저렴합니다.


오랜만에 커클랜드 베이글도 사봤습니다.
닭구이랑 수 년동안 변하지 않는 가격의 커클랜드 시그니처 추천템 중 하나죠.


하비티 슬라이스 할인 중
코스트코 치즈는 워낙 크기가 크지만 이 정도 할인이면 참을 수가..
종이로 사이 사이 껴있어서 소분해먹기 좋습니다.


코스트코 벨큐브 할인행사 중
이 가격 보면 편의점이나 이마트에서 못사겠어요...ㅎㅎ


모짜렐라 치즈와 키리도 할인 중
당연히 와인안주로 너무 좋아서 사왔습니다.
이 두 가지는 코스트코에서 할인 행사로 자주 나오고 와인이나 위스키 안주로도 참 좋은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할인은 안하지만 또 사온 김치전
나름 작게나마 오징어도 들어있고 맛있는 김치전이에요. 5개 5개 포장이라 나눠먹기도 좋고 반응도 좋은 ㅎ

오늘도 코스트코 위스키 코너에서 맥켈란과 발베니는 보지 못했고 살만한 와인은 없었네요. 화요나 쓱~
그럼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등 주류 정보 참고하시고 득템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