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할인 와인, 과자 추천! 초밥은 비추

by 공감공유 2022. 12. 19.
반응형

코스트코 할인 와인, 과자 추천! 초밥은 비추

연말이라 그런지 코스트코는 한창 할인행사 중 입니다. (항상 그랬나요?)
이번 주말에는 코스트코 일산점, 코스트코 양평점에서 구매한 주류 등 할인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 코스트코는 거진 와인이나 간단한 먹거리만 사러 가서 제 기록 저장용겸 ㅎㅎ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산 아이들
감자수제비랑 유텐버그 까베르네쇼비뇽 제외 다 할인하은 상품들 입니다.
1만원 언더 데일리로 유텐버그만 무지하게 사네요.


현재 코스트코에서는 멈 할인 중!
양평점에는 없고 일산점에서만 할인 중 입니다.
지난 고척 오픈 할인행사 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네요.
비비노평점도 무난하고 가격도 할인가로 거진 최저가가 아닐까 싶어요.


샌드포인트 샤도내이 할인 중
예전에 좋은 기억은 없었어서 패스..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오이스터베이 2.399만원!
편의점 캐시백 할인행사하면 가격 차이 얼마 안나는 가격이네요.
산미 높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할 쇼비뇽블랑 와인입니다.


하디스까베르네쇼비뇽 5리터
할인 중 입니다.
제가 데일리 그냥 하우스와인으로 즐겨마시는 이 와인.코스트코는 용량이 큰 대신 저렴하잖아요.
5리터면 와인 6.67병의 양이 들어가있는데 병당 3천원에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뜯어놔도 공기가 거의 안들어가는 구조라 맛 변화도 크게 없어요.
저 같은 와린이분들께 코스트코 와인 가성비로 강추드립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생콤 1.6에 할인 중이라 2병 집어왔습니다.
생콤은 윗등급들이 참 맛있는데 이 가격에 데일리로 좋은 와인이죠.


커클랜드 소노마 카운티 올드바인 진판델
와인생활 시작하고 처음 보는건데 할인 중이라 사왔습니다.
미국 진판델이면 커클랜드라도 기본 이상은 할거 같아서 기대 중 입니다.


헤스 알로미 까베르네쇼비뇽
평이 무난한 와인입니다.


코스트코 일산점은 안오는데
이상하게 일산점은 다른 지점보다 와인이 더 많은 느낌입니다.
늦게빠지는 느낌..?


와인은 박스로 담고 초밥까지 담아왔네요.
너무 오랜만에 먹어보는 코스트코 초밥이였는데요
다시는....안사먹을거 같은 맛이였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감자수제비 제외 코스트코 과자 중에 최애 과자인 카디나 크리스피 프라이스가 1.3만원대로 행사 중이라 담아왔습니다.
짜지도 않고 감튀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이번 주말 홈플러스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행사를 해서 코스트코 갔다가 추가로 사왔습니다.
20프로 할인가 생각하면 최저가 수준인거 같네요.


코스트코 양평점 와인할인.
양평점만 할인행사하는 커클랜드 나파밸리 래드블렌드.
언쉐클드 느낌나면 대박일거 같은데 살까 하다가 놔뒀습니다.


코스트코 할인행사
앞전에 소개드린 모스카토 다스티 1만원 정도에 할인행사 중이라 구입했구요.
오랜지도 행사 중이였습니다. 씨워드 크런치 라는 김과자도 9900원 행사 중인데요.
술 안주로 강추드립니다.
카디스 감자 과자는 또 담았네요.
김치전도 10개에 1만원이라 담았구요.


그리고 대망의 코스트코 초밥 후기.
연어랑 새우 퀄은 정말 훌륭합니다. 신선해요.
역시 코스트코 연어죠.
가격도 1.599에 이 정도니 좋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회가 커서 그런지 밥양이 무지하게 많아요.
안에 와사비 거의 없다시피 한거는 큰 의미없어요.
코스트코라 사리의 퀄리티도 바라지도 않아요.
근데 사리가 맛이 없는 편인데 양까지 많아보니 제가 제일 싫어하는 행위를 할 수 밖에..


스시 먹을 때 밥만 일부 남겨서 먹는 사람들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도저히 못먹겠어서 남기게 됐네요.
가격은 그대도여도 좋으니 사리양을 조금 줄여줬으면..하는 아쉬움 마음이 있던 코스트코 초밥이였습니다.

이제 코스트코도 인플레이션으로 가격 인상 되는게 확실히 느껴지네요.
그럼 현명한 소비하시며 즐거운 코스트코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