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팁&후기/뉴욕 여행(2012)

한국에서 팔면 대박! 다시 가고 싶은 뉴욕의 맛집 BEST5

by 공감공유 2013. 8. 21.
반응형

한국에서 팔면 대박! 다시 가고 싶은 뉴욕의 맛집 BEST5



뉴욕 여행을 다녀온지 벌써 1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많은 것들이 생각이 나지만...특히 생각나는게 있다면 뉴욕의 맛있는 음식들 입니다.

뉴욕은 전세계인들의 꼭 가고 싶은 여행지로 꼽힐 정도로 많은 여행객들이 와서 그런지 정말 유명한 뉴욕 맛집들도 많고,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한국에서 팔면 대박날거 같은 뉴욕의 맛집 음식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국내에도 다양한 세계 먹거리들이 들어오고 있는데, 한국에서 팔면 대박날거 같은 뉴욕 음식들~!

지극히 주관적인 뉴욕 맛집 BEST5! 같이 가보실까요~?


뉴욕 맛집 1. 굿버거의 햄버거 스테이크 샐러드

정말 요 햄버거 스테이크 샐러드는 사진을 한 번 볼 때 마다 그 육즙과 소스가 생각나서 꼬르륵 거리게 만듭니다~

처음엔 어떤 메뉴인지도 모르고 시켰다가 음식이 나오자 대박 이란느 소리가 절로 나온 음식~!

굿버거에 가보면 현지인들은 버거만 먹고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버거 보다는 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고, 아주 두꺼운 스테이크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같이 잘 섞어서 먹으면 정말 대박~!

야채도 아주 신선하고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실은 뉴욕의 음식들이 달거나 조금 짠편인데, 요 스테이크 샐러드는 정말 대박~!

아직 한국에서는 이렇게 파는 곳을 못 본거 같은데요, 아마 한국에 오면 꽤나 인기를 끌거 같은 음식입니다~


뉴욕 맛집 2. 맥스브래너 초콜릿피자, 한국에는 이런 피자 없다!

뉴욕 가면 맥스브래너는 꼭 가봐라 라는 친구의 말에 한 번 가보고 여행 기간 중 다시 한 번 방문한 맥스브래너.

초콜릿피자 유명하다길래 가봤는데, 먹기 전까지만 해도 어떤 맛일까...과연 맛있을까 라는 고민을 하게 했던 초콜릿피자 입니다.

너무 달면 어쩌지, 너무 느끼하면 어쩌지...웬 빵과 초콜렛과 마쉬멜로의 조합이냐...정말 살찌겠다...

라는 생각도 잠시...


한 입 베어물고 나니 마쉬멜로와 함께 달달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빵이 함께 씹히는데...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전~혀 느끼하지도, 달지도 않았던 초콜릿피자. 

저만 맛있게 먹었던게 아니라 같이 갔던 일행들도 처음에는 단거 싫다, 마쉬멜로는 싫다 했는데 한 입 먹고나니 다들 맛있게 먹은 피자입니다.

아직까지 생각이 나서 한국에서도 파나 찾아봤는데, 한국에서는 이런 초콜릿피자는 팔지 않더라구요...현실적으로 불가능인가요...?ㅎㅎ

초콜릿피자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쉬멜로 퐁듀도 있었지만, 아쉽게도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불에 구워서 초콜렛에 찍어먹는 그 재미와 맛이 상당하다고 합니다.ㅎㅎ

우리나라도 요즘 디저트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데, 요런 제대로 된 초콜릿피자 같은거 개발하면 대박나겠죠...?



뉴욕 맛집 3. 뉴욕 명물 쉑쉑버거,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

뉴욕에 가면 꼭 먹어보라는 버거가 있는데 바로 쉑쉑버거 입니다.

혹시 뉴욕에 가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가셔야 할 곳이 쉑쉑버거~!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이 사람 몰릴 때에 가면 다 줄서서 먹어야 되지만, 쉑쉑버거는 영업시간 내내 아주 긴 줄을 서서 기다려서 먹는 유명한 맛집~!

요즘은 분점을 내서 분점을 가면 많이 안기다리고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치즈 때문인지 베이컨 때문인지는 몰라도 한국에서 파는 수제버거랑도 정말 맛이 차별화가 되있습니다.

빠질 수 없는 치즈후렌치후라이.

치즈 빼고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치즈가 너무 많아 먹을 때 행복한 후렌치후라이~

쉑쉑버거 보다 맛있는 버거집이 있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곳을 가장 선호하더라구요.

저도 다른 곳에서 먹어봤는데 가격이 2배 정도 비싸면 쉑쉑버거 보다 맛있는 맛집들이 있는데, 가성비로는 여기가 최고~!

요즘 한국에 수제버거집들 많이 생기고 있는데, 정말 맛있는 맛집들 좀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



뉴욕 맛집 4. 첼시마켓 랍스타 플레이스! 여기가 해산물 천국 

뉴욕 여행에 가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곳이 바로 첼시마켓~!

이곳에서 파는 해산물은 정말 싱싱하고, 한국에서 파는 해산물 샌드위치 그런거에 비해 들어간 양이 정말 차원이 다릅니다.

가끔 우리나라 노량진 수산시장 같은 곳에서도 이렇게 팔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도 들게 하는 랍스터 플레이스.



솔직히 이곳은 맛을 떠나서 재료의 신선함과 가격 때문에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 정도 랍스타를 20달러 초반에 먹을 수 있으니....정말 대박이죠...?

가격이 싼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하나가 딱히 자리가 없다는 점도 그렇고, 요리라는 것을 안하고 삶아만 주기 때문에 저렴한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랍스타까지는 바라지는 않지만... 대게라도 서울에서도 지방에서 먹는 가격과 비슷하게 먹을 수 있었으면 하는 작은 희망이...ㅎㅎ

 



뉴욕 맛집 5. 첼시마켓 엘레니스 컵케익! 맛도 디자인도 예술~

전 원래 한국에서는 컵케익 같은건 정말 안먹는데....이곳에서는 한 번에 3개나 먹을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은 곳 입니다.

이 역시 첼시마켓에 위치하고 있구요, 섹스앤더시티에 나와서 뉴욕 맛집으로 유명한 매그놀리아 컵케익 보다 훨씬 맛있다고 생각이 되는 곳~

(첼시마켓이 가격 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듯 합니다) 


그냥 가게 안에서 구경만 해도 눈이 호강하고, 달달한 냄새로 인해 침샘을 자극하게 만드는 이곳~!

저 컵케익과 각종 쿠키들을 다 수제로 만들고 만드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구요~ 

다양한 컵케익과 쿠키들로 인해 전세계 여행객들이 호기심에 한 번씩은 들어오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달긴 달지만,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먹고 또 먹고....잠시 돈 생각은 잊고 먹었던 뉴욕 컵케익 맛집~!

컵케익은 한국에서도 맛있는 곳이 있기는한데, 모앙이 아주 특이한 곳은 별로 없는거 같더라구요~

맛도 아직 이곳을 따라올 수 없는거 같구요...한국에 생기면 여성분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을거 같죠...?


이렇게 뉴욕 맛집 BEST5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햄버거집인 쉑쉑버거와 굿버거 빼고는 여행기간 중 2번씩이나 다녀온 맛집들,

그리고 한국에 와서 정말 그리운 음식들로만 선정해봤는데요~

솔직히 초콜릿피자나 랍스타 플레이스 같은 경우는 한국에서는 비현실적일거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무엇보다 재료 문제와 여러 가지로 수지타산이 안맞을거 같아서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그럼 뉴욕 여행 가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맛있는 뉴욕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