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서울&경기 여행

가평 가볼만한 곳! 아기자기한 매력 쁘띠프랑스

by 공감공유 2013. 2. 12.
반응형

가평 가볼만한 곳! 아기자기한 매력 쁘띠프랑스



가평은 항상 MT식으로 놀러만 갔다가 이번에 제대로 된 1박2일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가평 여행에서는 차가 없더라도 가평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가평에서 꼭 가볼만한 여행지 쁘띠프랑스 입니다.

이미 많은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쁘띠프랑스.

생각보다 작긴 작았지만, 가족끼리 온 관광객들을 보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럼 가평에서 가볼만한 곳, 쁘띠프랑스로 같이 가보실까요~?






"쁘띠프랑스 입장료 확인과 가는 방법!"

가평 시티투어버스를 타면 쁘띠프랑스 바로 앞에 내려주는데요~ 인당 5000원이니 참고하시구요~

쁘띠프랑스의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를 보면 마을이 정말 웅장할거 같다는 느낌이 들죠?ㅎㅎ

이 날 가평 기온이 영하 16도로 내려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입장료는 성인이 8000원인데 펜션 아주머니가 할인 티켓을 주어서 7000원에 입장을 했습니다.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쁘띠프랑스 이벤트 홀 입니다.

이벤트 홀에서는 공연을 해주는데요, 홈페이지에 가서 공연 시간을 확인하고 가야 편합니다.

누구 말로는 공연 안보면 입장료가 아깝다고 하니 꼭 공연을 보고 오시기 바랍니당~!








"쁘띠프랑스에서 공연 시간 확인은 필수!"

제가 관람한 공연은 마리오네트와 마술쇼 2개를 보았는데요~

따로 돈을 받지 않아서 그런지 고퀄리티는 아니였지만, 뒤에 있는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나이 먹어서 마술쇼도 식상하구...ㅎㅎ 

아이들이랑 같이 쁘띠프랑스에 오시면 공연을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쁘띠프랑스 이벤트홀에서 작품을 감상하면서 나가다 보면 요런 설정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저 누워있는 곳은 많은 분들이 발로 밟으셨는지 더러웠지만....

저도 한 컷 찍고 나왔구요~ㅎㅎ










탑을 올라가다가 만난 고양이들.

쁘띠프랑스 한 쪽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던데,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한 컷~







"작지만 알록달록, 이쁘다...!"

맨 위에 탑에서 바라본 쁘띠프랑스의 전경.

겨울이라 그런지 길들이 빙판길이라 미끄러워 서로 잡아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가족끼리, 연인들끼리 정말 많이 왔죠~? 아기자기한 모습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어딜가나 볼 수 있는 낙서들...







"과거의 영광을 재연해보며..."

이곳이 베토벤 바이러스의 강마에가 있던 곳입니다. 그래서 피아노와 관련된 소품들이 많은데요~

피아노 배웠던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어디선가 들려오는 건반 소리....나 한 피아노 쳤었다~!! 







"베토벤 바이러스의 부드러운 강마에가 되보며"








마을 건물 내부 곳곳에 연예인들 사인을 볼 수 있습니다.

특이했던 점은, 다들 프로필 사진이 한 장씩 있다는 점~ㅎㅎ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잠깐 휴식을 취해보기도 하구요~








"공포 영화에 나오는 화장실 같아!"

쁘띠프랑스 내부를 구경하다 보면 프랑스 가정집을 재현해 놓은 곳들이 나옵니다.

각종 식기류와 침실도 볼 수 있는데 가장 놀랐던 곳은 화장실.

마치 공포 영화에 나오는 화장실과 비슷한 분위기에....후딱 지나오고...









쁘띠프랑스에서는 어린왕자를 정말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길을 가다 보면 어린왕자 스토리들을 만날 수 있고, 건물 내부에는 전시관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 입니다.









이곳은 쁘띠프랑스 숙소라고 합니다.

요 마을에도 숙소가 있다는 것에 깜짝 놀랐는데, 직원들도 같이 살고 펜션식으로도 따로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검색해 보니 내부는 그냥 그랬던거 같네요...ㅎㅎ








아기자기한 마을과 함께 벽화도 아기자기한 매력.

프랑스의 작은 마을 쁘띠프랑스







오르골에 관련된 전시관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티비를 시청할 수도 있기도 한데, 이상하게 사람들이 왜이리 많나 했더니

쁘띠프랑스 중 이곳이 가장 따뜻한 곳....ㅎㅎ








정말 다양한 모습들의 마리오네트.

이곳 판매점 외에도 쁘띠프랑스 내에 벼륙시장 같은게 따로 형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물론 규모는 엄청 작지만 말이죠~ㅎㅎ







아마 쁘띠프랑스를 공연을 제외하고 한 바퀴 돈다면 1시간 정도를 잡으면 적당할 듯 합니다.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돈다면 +@가 되겠죠?

이번 가평 여행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이 화려함이였다면, 이곳은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가족끼리 나들이 할 때나 연인과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을 때 가평 쁘띠프랑스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