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일상생활 이야기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군대PX에선 최고의 간식!?

by 공감공유 2013. 2. 3.
반응형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군대PX에선 최고의 간식!?



얼마 전 한 번 맛보고 반해버린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가 17000원 정도, 보통은 20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다.

맛은 있지만 이런건 괜히 내 돈 주고 사먹으면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던 중 군대PX에서 16000원에 팔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동생한테 부탁.

참고로 코스트코나 홈플러스 같은 대형 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 







주말에 동생이 사온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상자에 이름을 안적어 놓으면 다른 사람이 먹는다고 박스에 이름을 적어 놨다.

요 케익은 냉동 보관이 필수. 유통기간도 넉넉하다.

가장 작은 사이즈는 28OZ(794G)이다. 손바닥 보다 작은 치즈케익이 이 박스 안에 10조각이 들어있다.








나이를 먹을 수록 점점 신경쓰이는 칼로리.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은 하루에 1조각 이상 먹으면 금방 살찔거 같다.

탄수화물 19g중 당류가 18g, 지방20g 중 포화지방이 11g이라....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치즈케익은 치명적일거 같다.







뉴욕 스타일 치즈케익~ 그러고 보니 뉴욕 갔을 때 치즈케익 한 번 못먹어보고 왔네

65% 이상의 크림치즈와 1000% 신선한 버터만을 이용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 역시 살에는 치명적인 말들.

그래도 처음에 칼로리 모르고 먹었을 때 그 자리에서 3조각을 먹어버린 기억이 있다.









드디어 처음 사먹는 필라델피아 케익, 박스를 열고 보니 베이커리에서 소자 크기의 케이크가 들어있다.

정확하게 10조각으로 잘라져 있고, 뒤에는 판이 대져있다.









크기는 정말 작다. 조그만 아이 손바닥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면 될까?

일반 카페에서 파는 것 보다 약간 작다.

카페에서 파는 치즈케익과 다르게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은 정말 오리지널 치즈맛을 느낄 수 있다.

바로 얼린 상태에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 개인적으로는 상온에서 30분 정도 놔둔 뒤에 먹어야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듯 하다.









정말 부드럽고,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해버릴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정말 중독되고, 크기가 작지만 풍부한 탄수화물과 지방으로 인해 한 조각만으로도 배가 든든하다.


그리고 바로 요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이 군대PX에서 최고의 사치라고 한다. 맛은 최고지만 비싸서 가끔가다 사먹는 정도?

짬밥만 먹다가 군대PX에서 요런거 먹으면 사회에서 파는 디저트 먹는 기분이라고 해야 될까나

그나저나 요즘 군대PX에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가있는거 같다. 정말 군대도 많이 좋아지는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