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스마트폰 어플/주변기기

[아이폰 강력추천 어플 리뷰] - 크레이지리모트(crazy remote)

by 공감공유 2011. 2. 24.
반응형



정말 아이폰 최고 어플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우선 이것을 쓰게 할 기회를 주신 분께 정말 감사드리고요, 그럼 정말 잠깐 사용했지만, 흥분하게 만든 이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세히 파악은 못했지만, 정말 최강입니다.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http://www.crazyremote.com/crazyremote/kor/download.html 가서
다운을 받고 설치를 합니다.
 

첫 화면입니다. 서버를 들어가기 위한 비밀번호 4자리를 적으셔야 합니다. 일단 와이파이모드에서 실행을 하기 위해서는 이 작업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적용 및 닫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건 냅두고, 어플을 실행합니다.

컴퓨터 리스트를 누르시면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잡혀 나옵니다.
그럼 서버를 잡으려면 탐색기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서버가 잡힙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뜨면 끝~!


자 이제 컴퓨터 서버로 들어가봅니다. 가이드에서 설명이 다 나와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랄만한 기능들이 있네요..


디스플레이 모드를 들어가보면 아래 화면과 같이 게임 동영상모드 - 스몰스크린, 풀스크린 등 아주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더블스크린까지..


다음은 control 기능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웹브라우저를 누르면 인터넷, 익스플러어를 누르면 내문서가 뜹니다. 그리고 잘라내기 붙이기 복사하기 등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은 키보드 기능입니다.
한영기능까지 정말 완벽합니다. 직접 써보니 정말 잘되더군요.


마지막으로는 시스템. 접속종료, 컴퓨터 잠금, 재부팅 종료까지...직장인분들 급해서 깜빡있고 컴퓨터 켜놓고 나왔을 때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3g로 들어가기 위한 방법입니다. 외부접속설정에서 공유기 자동 세팅을 클릭 후
재시작을 눌러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밖에서도 이 방법으로 하면 되겠죠?


3g로 실행을 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동영상 재생하지 않으면 얼마 안나갈 것 같습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정말 신기해서 이것 저것 만저보았는데요, 정말 리모트 계열의 지존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가격은 19.99$ 확실히 엄청나게 부담이 되는 가격이긴 합니다만, 이것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는 그만한 효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근이 잦은 분들, 집에서 부모님이 컴퓨터 잘 못만지는 경우 등 정말 다양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군요.
지금은 집에서만 해보았는데, 내일은 회사가서 해봐야겠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잠깐만 만져봐도 정말 대박이구나, 깜짝 놀라는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