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블로그 이벤트/초대장(30장) 배포] 해피선샤인을 알리면 와퍼셋트가! / 티스토리 초대장 30장 배포

by 공감공유 2012. 2. 11.
반응형

2011년에 이벤트를 한 번 진행하고 2012년에 들어서 첫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가 활동하는 한화프렌즈 기자단에서 상품을 후원 받아서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저번에 소개해드린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해피선샤인이라고 아시죠~?

잠시 집고 넘어가자면,

해피선샤인?


전국의 공공복지시설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무료로 설치해 주고, 보다 쾌적하고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업입니다. 해피선샤인 캠페인을 통해 지원하는 공공복지시설은 전국의 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와 같은 아동/청소년 이용 시설이 될 예정입니다. 지원하는 태양광 발전설비는 복지시설의 규모와 여건에 따라 3~20kw 정도로, 이는 통상 시설 소비전력의 30%에서 100%에 이르는 규모에요. 그리고 실제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할 때는 해당 지역에 근무하는 한화 임직원들이 현장을 찾아 자원봉사활동까지 한다고 합니다. 단순히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를 통해 녹색성장과 주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비용에까지 투자를 늘려서 여러 모로 좋은 활동인데요,

    

 
이렇게 전기에너지 사용을 줄임으로써, 관리운영비의 절감 비용을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을 함으로써 서비스 부분에 더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녹색성장에 기여하는 일석 삼조의 프로그램이니 여러 모로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네요:) 또한, 한화그룹에서는 이를 통해 실제로 혜택을 받은 복지기관과 아이들을 소재로 캠페인 동영상을 만들었는데요,  

  



그럼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한화 해피선샤인을 알려라! 

응모방법 :

1. 이 포스팅
(URL)을트위터 RT, 페이스북 공유하기/좋아요, 블로그 등 기타 SNS를 이용하여 공유하기!
2. 블로그 
댓글 or 블로그 소셜 댓글로 주소, 이름,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참가 완료~!! 
* 동영상을 보시고 간단히 후기를 써주신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겠죠~?    

기간 : 2012. 2. 10 ~ 2012. 2. 15
당첨자 발표 : 2. 16일 이 포스팅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은: 
6700원 상당의 버거킹 와퍼셋트 기프티콘 5명~!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 박현주, 고지인, 뚱이맘, 심바, 별이빛나는밤에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 아울러 티스토리 초대장 30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운영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해피선샤인 이벤트도 같이 참가해 주시면 :D   광고/스팸의 목적이 아닌 분들께 드리고 싶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금일 저녁에 발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