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수험생들이 꼭 알아두어야 수험표로 뽕 빼먹기~!

by 공감공유 2011. 11. 14.
반응형


2011년 11월...드디어 수능이 끝났습니다. 
그때 그 시절을 생각하면 시험을 잘보던 못보던 '으아 끝났다~!!!!' 라는 생각과 함께,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훨훨 날아다녔던 그 때...

아마 대부분의 수험생 분들이 이와 비슷한 생각이겠죠~? 
그런데 지금 알았던걸 그때도 알았더라면...이란 노래 가사가 있듯이 
그 동안 고생을 한 수험생들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수험표 뽕 빼먹기~!

우선 먹는게 제일 중요하니...

음식점 할인

1. 빕스 - 3인 이용시 1인 샐러드바 무료 이용 : 12월 10일까지 
2. 피자헛 - 인기 피자 25% 할인 : 11월 24일까지
3. 미스터피자 - 피자 20% 할인 : 11월 30일까지
4. 씨푸드오션 - 샐러드바 50% 할인 : 11월 30일까지

먹는걸로 끝나면 아쉬우니...

놀이공원 할인

롯데월드, 애버랜드, N서울타워 : 50% 할인...

롯데월드 안가본지가 너무 오래돼서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ㅎㅎ


그리고 한화에서 수험생 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 2가지~!

1. 재밌는 퀴즈 맞추고 성적에 따라 63빌딩 푸짐한 할인혜택이~!
퀴즈에 성적이라고 하니까 벌써부터 머리가 지근 지근 아파오는 수험생분들이 있을까 걱정인데요....
다행히 머리 쓰는 퀴즈가 아닌 재밌는 퀴즈이니 한 번 참가하셔서 63빌딩 할인권 GET~!
63빌딩 볼게 참 많은 곳이니 조금 욕심이 나네요 ㅎㅎ



2. 뮤지컬을 영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험표만 가지고 오면 동반 3인까지 뮤지컬 마리오네트를 단돈 6900원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주말 영화티켓 가격이 9000원인걸 생각하면...정말 저렴한 가격이네요 ㅎㅎ

그리고 페이스북 이벤트까지 하는데 63빌딩 관람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화장품 업계나 영화관 등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들이 많으니 
수험생분들은 꼭 정보들을 챙겨서 그동안 쌓아뒀던 스트레스 팍팍 풀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저는 그냥 저런것도 모르고 무조건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모르고 사는게 죄죠 뭐..........ㅎㅎ
아무튼 이제...좋은 결과만 기다리면 되겠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