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스마트폰 어플/주변기기

아이폰 LBS기반 할인 어플-LIVESPOT(라이브스팟)

by 공감공유 2011. 2. 18.
반응형

오늘 처음 공개된 라이브스팟이라는 어플입니다.  컨퍼런스에서 강사님(개발자분)이 직접 소개해줘서 알았는데, 바로 다운받아봤습니다. 어떤 분이 라이브스팟 찾아봐도 없다고 했었는데요, 잘 나오더군요.
열심히 만드셨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어떤지 살펴보죠. 참고로 전 IT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 때문에 사용자 위주로 리뷰하겠습니다.

초기 실행화면입니다. 멀티태스킹은 안되네요.

전 홍대가 아니라 목동에 있습니다!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된 어플이라 유흥가 쪽에만 이런게 있나봅니다.
아래는 홍대앞 쿠폰인데요, 확실히 상대적으로 쿠폰의 양이 적습니다. 역삼역에서 진행한 컨퍼런스때도 실행해봤는데 강남역쪽이 나오더군요. 지역당 쿠폰은 10개 내외인듯 합니다. 음식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할인률은 20%내외입니다.


쿠폰을 다운받아봤습니다. 모든 메뉴 10%할인데 유효기간은 당일^^


업소 클릭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벤트 정보 옆에 쿠폰다운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되고요, 이벤트 시간 등 간단한 정보가 나옵니다. 사용자들의 매장평가도 나오고요.


얼마 전에 이와 비슷한 어플이 떴던거 같은데요, 저는 밧데리 문제로 위치서비스를 거의 꺼놓고 다녀서 별로 사용은 하지 않았었습니다. 요즘 이런 어플들을 보면 디자인은 다들 엄청 신경을 쓰시는거 같더군요. 그런점에서 UX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활용도는 만약 가게 되려는 곳에 이런 쿠폰이 있다면 20%라도 할인받을 수 있어서 좋을 듯 합니다.
첫 오픈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지역도 많이 확장해 나가신다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