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스마트폰 어플/주변기기

마이피플, 업데이트 후 흥미로운 기능

by 공감공유 2011. 6. 14.
반응형


얼마 전 마이피플이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됐었지만, 귀찮아서 안하고 있다가 오늘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친구가 엄청 바꿨다고 하길래 궁금은 했지만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한 업데이트.

엄청 많이 바꿨더라구요.

배경 스킨도 하늘색으로~ 히스토리 내역까지 나옵니다.


그리고 테마는 소녀시대 테마까지~

전 아이돌을 안좋아하기에 pass~


공지사항을 보니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세 번째 맥북...
정말 갖고 싶지만 이런 이벤트에는 운이 없으므로 pass...


왼쪽에 가져오기 버튼을 누르면 프로필이 휴대폰 연락처로 자동 업데이트까지 되는군요.

이건 좀 신기한 기능이네요ㅎㅎ


그리고 오늘 포스팅의 목적인 이 기능.

'위치전송 기능' 입니다.


자기의 현재위치를 그대로 보낼 수 있는 기능??

커플들 큰일났네요...?


하지만... 예상을 깨고...

자기가 직접 핀을 눌러서 위치를 전송할 수 있었습니다...ㅋㅋ

다음에서 센스를....


보내기를 누르면 동의 절차 없이 바로 보내지니까 조심...
테스트 해보려고 연락 안하던 친구한테 보냈거든요...



갑자기 오빠믿지가 생각이 나는데..

이 기능이 잘 사용하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ㅎㅎ

뭐 남편분이나 자식이 악용을 하자면 악용할 수 있고, 반대로 서로 신뢰만 있다면 좋은 기능이기도 하고... 참 매력적인 기능이네요 ㅎㅎ

아직까지 마이피플이 버벅거리는게 심하기는 하지만, 컴퓨터 할 때 pc버전으로 쓸 때는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ㅎ

문제는 주변에서 마이피플을 잘 사용하지 않는 것... 다음에서도 노력하는게 보이기에 조금 아쉽네요 ㅎ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