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경제신문 쉽게 읽기

KJD&IHT와 함께하는 국제경제뉴스 짚어보기

by 공감공유 2011. 5. 25.
반응형


아침에 집을 나서는 순간 '코리아 중앙 데일리'가 눈 앞에 떡~하니 놓여져 있었습니다.
영어를 못하는 저에게는 쥐약...ㅜ.ㅜ 하지만 필수이기에... 영어를 독파해보자 구독!

깜깜하군요~ 그래도 1주일에 3~4번씩 우리나라에서 다루지 않은 중요 뉴스를 포스팅 해보자 합니다.
저도 영어 공부도 하고, 세계 사정도 알고~

코리아 중앙데일리를 구독을 하면 'international herald tribune'가 같이 옵니다.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코리아 중앙데일리가 우리나라 여러 신문사 기사를을 영어로 번역한 신문이라면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은 세계 10대 신문 중 하나이며, 프랑스에서 편집되는 유일한 영어 신문입니다~
총 165개 국가에서 읽히는 지구촌 신문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미국의 양대 신문인 워싱턴 포스트와 뉴옥 타임즈 합작 신문이라는데, 해석만 잘하면 좋은 정보를 얻겠죠?


월드뉴스가 한 방에~!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미국 등 여러 나라를 다루고 있습니다.
뭔가 상식이 풍부해질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은 처음이고 앞으로의 포스팅 소개니까 제목이랑 내용 짜맞춰서 훑어볼겠습니다.

India's future in liquefied natural gas
액화천연가스로 본 인도의 미래... LNG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는 상황, 일본과 중국 그리고 인도에서는 수요 확보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MOODY'S NEGATIVE ON CREDIT RATING FOR JAPAN AFTER GROWTH SLIDES
무디스가 지진으로 인해 일본 신용 등급에 부정적 영향을 표하고 있습니다.

영자신문... 어렵지만 영어는 필수니... 앞으로 기사 하나 잡고 영어 공부 하면서 올려야겠습니다...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도 되고 좋을거 같아요 ㅎ 영어 잘하시는 분들 틀린거 있으면 댓글로 지적 부탁드릴게요~

코리아 중앙데일리 구독 신청 -> [클릭]
샘플 받아보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