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5

우버이츠(ubereats) 후기, 배달의민족과 다른 점은? 우버이츠(ubereats) 후기, 배달의민족과 다른 점은? 배달시장이 급성장을 하면서 우리나라에 우버이츠가 상륙했습니다.배달의민족, 요기요 같은 배달 서비스에 익숙해져있는 상태에서 우버이츠(ubereats)는 조금 생소한데요.우버택시로 유명한 uber에서 뛰어든 사업으로, 저 같은 경우 메일을 통해서 알게됐습니다.초기 마케팅 차원에서 15,000원 쿠폰을 발송해주길래 우버이츠를 이용해봤는데요~저 같은 경우 배달의민족의 배민라이더스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이용해보니 장단점이 나뉘더라구요. ▲ 우버이츠(ubereats).메일로 우버이츠라는 서비스가 출시됐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음식점이 얼마 없어서 주문을 안했습니다.그러던 중 15,000원 할인코드 문자가 날라와서 이용해보게 됐는데요~아쉽게도 우버이츠는 강남, 이.. 2017. 8. 28.
부산 자갈치시장 맛집 BEST3, 소문나면 안되는 현지인 추천 맛집 부산 자갈치시장 맛집 BEST3, 소문나면 안되는 현지인 추천 맛집 업무적으로, 여행을 하러 1년에 2~3번씩은 꼭 내려가는 부산.경상도 자체가 전라도에 비해서 음식맛은 좋지 않지만, 부산만의 특색있는 음식들이 있죠.항구도시 부산답게, 회도 유명하고 꼼장어, 냉채족발 등의 음식이 유명합니다. 이번 부산여행은 나름 특별한 여행을 했는데요.여행객들이 많은 부산 맛집이 아닌, 진짜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들을 돌아다녔습니다.다른 블로그에 올려진 여행객들 많은 맛집이 아닌, 현지인들이 찾는 자갈치시장 맛집.숙소가 남포동 쪽이라 자갈치시장 위주로 돌아다녔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자갈치시장 맛집 1. 사장님이 홍보하면 안된다는 부산 자갈치시장 꼼장어 맛집 '동성꼼장어' ▲ 자갈치시장 꼼장어 거리에 위치한 동성 꼼장어.. 2017. 8. 21.
맥도날드 신메뉴, 미니언즈 콘슈버거 외 4종 리뷰 맥도날드 신메뉴, 미니언즈 콘슈버거 외 3종 리뷰 얼마 전 맥도날드 신메뉴로 등장한 미니언즈 시리즈들!미니언즈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 평소 안먹던 해피밀도 먹었는데요.해피밀은 평소에도 먹을 수 있지만, 미니언즈의 노랑색을 노린맥도날드 신메뉴들이 나와서 먹어봤습니다.정말 경악스러웠던 메뉴부터 만족스러웠던 메뉴까지! 1. 그냥 새우버거 주세요~ "콘슈버거"★★☆☆☆ ▲ 맥도날드 미니언즈 시리즈 중 하나인 콘슈버거.롯데리아의 라이스버거가 생각나는 처음보는 조합의 버거이죠.소개에 따르면 톡톡 씹히는 옥수수와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만남!먹기 전에는 무슨 맛있는 상상이 안갔습니다. ▲ 한 입 베어먹은 콘슈버거."아! 새우냄새가 강하고 정말 새우버거다"나름 한정판이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싼 콘슈버거.저렴한 새우버거랑 .. 2017. 8. 18.
면세점 한정판 레종 X 사비냑, 이뻐서 못피는 담배 면세점 한정판 레종 X 사비냑, 이뻐서 못피는 담배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면세점.해외여행의 재미 중 하나가 면세점 쇼핑이기도 하죠.이번에 지인이 해외를 나가서 담배를 부탁했는데요~면세점 한정판이라서 레종 담배를 사왔더라구요.아무리 면세점 한정판이라지만, KT&G에서 나온 레종이라니!라는 생각이였지만, 직접 받고나니 너무 이뻐서 이렇게 후기까지 남기게 됐습니다. ▲ 면세점 한정판, 레종 프렌치!와 딱 보고 진짜 정성들여서 만들었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면세점 담배 가격은 27$였나 29$였던거 같습니다.면세점 한정판이라 조금 더 비쌌다고 하네요. ▲ 그냥 책장에 보관해도 될거 같은 디자인담배 한 보루(!10갑)이 이 이쁜 케이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 프랑스 그래픽 디자이너인 레이먼 사.. 2017. 8. 17.
일본 친구들이 사온 일본 선물들! 쇼핑리스트 작성 때 참고! 일본 친구들이 사온 일본 선물들! 쇼핑리스트 작성 때 참고! 얼마 전 일본에서 친구들이 한국에 놀러왔습니다.워낙 한국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자주 오는데요.한국에 올 때 마다 다양한 일본 먹거리, 건강식품들을 사옵니다.이번에도 일본 과자를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들을 사왔는데요~한국에 일본 식품들이 많이 들어왔지만, 생소한 것들도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일본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고, 같이 보실까요~? ▲ 이번에 일본 친구들이 사온 다양한 일본 먹거리들! 일본 컵라멘, 라멘, 카레(루), 후리카케, 사탕, 시오콘부, 과자, 오차츠케, 양파스프, 캬베진, 숙취음료, 콜라겐음료까지.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사왔는데요~ 한 8~10만원 정도 들었다고 한거 같아요.이번에 가볍게 소개하고 다음 번에는 개별로 하나.. 2017. 8. 2.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