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4

별내 맛집 BEST4, 분위기와 맛까지 한 번에 잡은 곳들 별내 맛집 BEST4, 분위기와 맛까지 한 번에 잡은 곳들 남양주에서 뜨는 신도시 별내, 서울 강북쪽과도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별내에는 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음식점과 카페들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습니다.그 중 이미 소개해드렸지만, 별내에서 가장 괜찮았던 음식점과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음식점은 가격 대비 맛이 훌륭하고, 분위기까지 좋으면 금상첨화인데요~이번에 소개해 드릴 별내 맛집 BEST4는 맛과 분위기까지 확실히 잡은 곳~!먹고 산책로도 있어서 데이트코스로도 너무나 좋은거 같더라구요. 별내 맛집 BEST 1. 웨이팅 없이 못먹는 스테이크의 강자 '스테이크나인' ▲ 외관부터 눈길을 끄는 스테이크나인.차로 달려오다 보면, 길 옆에 아주 멋진 건물이 하나 있는데요~거기가 바로 스테이크나인 .. 2017. 1. 31.
오사카 혐한 문제? 직접 다녀온 오사카 자유여행에서 받은 느낌 오사카 혐한, 직접 다녀온 오사카 자유여행에서 받은 느낌 2박3일 동안 먹고 즐기고 왔던 오사카 자유여행. 몇 개월 전부터 결혼 1주년 기념 여행을 기획하고 있던 차, 티켓과 숙박을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어서 오사카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매를 다 해놓고 여행 준비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오사카 혐한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오사카 '시장스시'라는 가게의 와사비테러, 욕설 등 언론에까지 오사카 혐한 문제가 언론에까지 보도되었습니다. 오사카 자유여행 혐한 관련 기사나 후기들을 직접 겪어보니, 오사카 여행을 망설이게 됐지만, 환불 규정으로 인해 여차 여차 다녀오게 됐죠. 혐한 문제로 인해 걱정도 많이 됐던 오사카 여행, 어땠을까요? 1. 혐한 걱정이 민망했던 오사카 여행에서 느낀 친절함 ▲ 늦은 밤의 도톤.. 2017. 1. 13.
별내 맛집, 맛과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은 '레이디바베큐' 별내 맛집, 맛과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은 '레이디바베큐' 가까운 친구가 별내에 살아서 별내를 종종 방문하는데요~지난 번에 별내 맛집으로 오드리와 스테이크나인을 소개해드렸고,이번에는 스테이크나인 2층에 레이디바베큐라는 곳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LADYBBQ' 라는 곳이고, 이태원까지 안가고 별내에서도 이런 음식을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더군다나 뒤에 공간이 더 이쁘게 바꿔서,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았습니다.아마 별내 맛집들 중에서 분위기는 감히 최고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었는데요~ ▲ 환한 불빛으로 아름답게 꾸며놓은 레이디바베큐.(스테이크나인 건물 2층 입니다.)제가 스테이크나인을 방문했을 때 2층에는 무하의 그림이 몇 개가 걸려져 있었는데요~3달 만에 방문하니 2층에 레이디바베큐가 생겼더라구.. 2017. 1. 9.
교토 여행코스 추천, 게이샤의 추억 촬영지 '여우신사' 교토 여행코스 추천, 게이샤의 추억 촬영지 '여우신사' 오사카 여행 중 가장 사진을 많이 찍었던 곳.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곳곳에 여우 조각, 동상이 많아 여우신사로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2박3일 오사카 자유여행 중 하루 시간을 내서 다녀온 교토였는데요. 청수사와 여우신사는 정말 일본적인 매력이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그 중 영화 게이샤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여우신사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정말 좋았습니다. 그럼 교토 여행코스로 추천해드리는 여우신사, 같이 보실까요~? ▲ 오사카와는 분위기가 다른 교토. 청수사에서 여우신사 가는 길은 지하철로는 한 방에, 버스로는 2번 환승을 해야 됩니다. 교토버스를 미리 사놨기 때문에 2번 환승을 해서라도 버스를 타고 이동을 했는데요. 청수사에서 여우신사까지 거.. 2017. 1. 3.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