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4

논현동 영동시장 맛집, 저렴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삼촌네 고깃집' 논현동 영동시장 맛집, 저렴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삼촌네 고깃집' 다른 곳에 비해 물가가 비싸서 자주 외식하기가 두려운 논현동.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없어서, 주변 고깃집을 찾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맛은 1인분에 1.2~1.4 정도 되는 고깃집에 비해 월등하다고 볼 수 없지만, 논현동에서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은 여기밖에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1인분에 9천원에 논현동 영동시장 내에 위치해서 그런지 저렴한 생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동시장 맛집으로 추천해드리는 삼촌네 고깃집. ▲ 논현동 영동시장 내 위치한 삼촌네 고깃집. 논현동으로 이사온지 10개월 만에 발견했습니다. 외식장소를 찾다보면, 먹자골목쪽만 가다가 우연치 않게 발견하게 됐죠. 먹고 나올 때 웨이팅.. 2016. 11. 29.
클래시로얄 무과금, 드디어 떴다 전설카드 광부덱을 알아보자 클래시로얄 무과금, 드디어 떴다 전설카드 광부덱을 알아보자 지난 번 소개해 드렸던 클래시로얄 로자덱.무과금 유저의 희망이였지만, 아쉽게도 로자가 패치가 되서 썩 좋지 않은 덱이 되어버렸습니다.개인적으로 자이언트는 잘 사용하지 않고, 지난 번에 나온 전설카드!바로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중 인기 유닛인 광부 입니다.클래시오브클랜의 광부랑 스타일이 비슷한데, 장애물 없이 원하는 곳을 갈 수 있죠~그래서 잘만 활용한다면 한 방이 있는 공격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처음으로 나온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광부.광부를 주력으로 덱을 자주 바꾸기는 하는데, 그 중 자주 이용하는 덱 입니다. 기본적으로 대포는 꼭 넣어주고 있구, 미니언 패거리나 바바리안, 페카를 잡기 위한 파이어 스피릿이 들어있습니다. 볼러는 아직까지는 .. 2016. 11. 23.
내년 추석 항공권 유럽 발권 후기 (프라하IN - 비엔나OUT) 내년 추석 항공권 유럽 발권 후기 (프라하IN - 비엔나OUT) 내년 추석, 하루 임시공휴일만 정해지면 9박10일의 긴 연휴가 시작되죠?요즘 여행도 못가고, 내년 추석만 바라보며 계속 항공권만 찾다가...아주 늦게 드디어 발권하였습니다...정말 눈물나는 가격으로요..애초에 조금 늦어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추석 연휴 가격은 쳐다보지도 못했구요.카타르항공, 알이탈리아항공, 일본항공, 타이항공 등을 다 알아봤지만, 가격 저렴한건 경유2회에다가 +2일이 추가되더라구요.운 좋게 러시아항공은 17년 9월30일 출발로 예매를 성공하였고, 10월8일 귀국편도 러시아항공으로 알아보다가 티켓을 놓쳐서 중화항공 비싼 가격으로 발권 성공했습니다~드디어 내년에 떠나는 유럽 발권기~! 10년 전에 패키지로 한 번 다녀와보고 .. 2016. 11. 17.
서래마을 맛집, 오일퐁듀와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바베퐁차' 서래마을 맛집, 오일퐁듀와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바베퐁차' 지난 주말 가볍게 와인 한 잔 하기 위해 찾은 서래마을. 서래마을에는 가격대가 다소 있지만,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 디저트부터 레스토랑까지 분위기 있고, 음식도 맛있는 집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베퐁차' 라는 와인&오일퐁듀 등 다양한 요리 및 술을 취급하는 맛집입니다. 저도 소개를 받고 갔는데 분위기부터 음식까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살짝 포장마차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분위기나 요리 수준이 고급 BAR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 서래마을에서 와인 한 잔하기 좋은 바베퐁차. 간판에 B.B FONGCHA 라고 써져있는데, 바베큐 메뉴도 있습니다. ▲ 혼술하시는 분들을 위해 1 BITE로 제공되는 메뉴들. .. 2016. 11. 1.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