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4

평창 맛집, 메밀국수로 특허까지 낸 '미가연' 평창 맛집, 메밀국수로 특허까지 낸 '미가연' 여행을 떠날 때는 그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은 꼭 먹고 오자 라는 마음 가짐을 합니다. 서울에 모든 지역의 음식이 있다고 한들 현지의 맛은 따라갈 수 없기 때문이죠. 이번 평창 하늘목장 여행에서도 평창, 봉평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생각해봤습니다. 평창은 맛있는 소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들이 있어서 보통 소고기를 많이 즐겨 먹는데요~ 이번 여행 때는 봉평 지날 때 쯤 소고기 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게 끌리더라구요. 검색을 하다가 우연찮게 평창, 봉평에서 대통령 훈장까지 받아서 유명하다는 메밀막국수집 '미가연' 을 찾게 됐습니다. ▲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한 미가연. 조금 쌩뚱맞은 곳에 있어서 잘못 찾은건가 했는데, 식사 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 2016. 8. 26.
클래시로얄 무과금, 로자덱으로 아레나8까지 공략 클래시로얄 무과금, 로자덱으로 아레나8까지 공략 저번에 클래시로얄이 크게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유닛도 생기고 아레나도 새로 생겼습니다. 클래시로얄 무과금유저로서는 전설카드 얻기가 워낙 힘드니 일반 유닛으로 즐기게 되는데요~ 전 초반에는 호빙덱 -> 현재는 로자덱을 이용하면서 트로피 2850까지 올라왔습니다. 무과금으로 전설 없이 전설리그까지 가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분들 같더라구요. 전설리그에서 무전설분들 보면 호그감전덱이 많은거 같구요~ 아레나8까지는 로자, 자이언트가 많이 애용되는거 같은데요~ 그럼 같이 한 번 보실까요~? ▲ 수만 뒤틀려지지 않으면 안정적인 공격이 가능한 로얄자이언트덱~! 일명 로자덱~! ▲ 제가 사용하고 있는 클래시로얄 로자덱 입니다~ 아직 전설은 못가봤지만, 트로피 2850까.. 2016. 8. 21.
눈이 즐거웠던 롯데 아쿠아리움 후기, 벨루가와의 첫 만남 눈이 즐거웠던 롯데 아쿠아리움 후기, 벨루가와의 첫 만남 이번 연휴 때 무엇을 할까 하다가, 롯데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습니다. 63빌딩 아쿠아플라넷과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많이 다녀와봤었는데요. 롯데월드 아쿠이라움은 생긴지도 얼마 안됐고, 처음 방문하는지라 궁금하더라구요. 롯데월드 타워의 싱크홀 문제를 이미 접했었고, 다른 곳이랑은 큰 차이가 없을거 같아서 큰 기대는 안했었습니다. 하지만, 직접 가보니 너무나 즐거웠고, 전혀 후회를 안했던 롯데 아쿠아리움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연휴라 그런지 롯데월드 타워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특히 롯데월드 타워 지하에 있는 아쿠아리움 줄을 보고서는 다음에 다시 올까 라는 생각을 들게 했죠. 다행히 줄이 생각보다 빨리 줄어들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아쿠아리움.. 2016. 8. 16.
강원도 여행지 추천, 40년간 가려졌던 대관령 하늘목장 강원도 여행지 추천, 40년간 가려졌던 대관령 하늘목장 엄청난 크기와 특유의 고요함과 자연에 놀랐던 강원도 여행지 하늘목장. 이번 휴가 때 평창을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목적은 오직 하늘목장을 위해서이죠. 2014년, 무려 40년만에 일반인에게 공개가 됐다는 대관령 하늘목장은 전부터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이미 강원도 여행지로 많은 추천을 받는 대관령 양떼목장과 삼양목장은 다녀왔었고, 아직 한 번도 못가본 하늘목장은 이름부터가 뭔가 끌리더라구요. 날씨는 안좋았지만, 그 나름대로 아름다웠던 하늘목장 여행기~ 같이 가보실까요~? ▲ 평창에서 강릉쪽에 위치해 있는 하늘목장. 하늘목장은 삼양목장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하늘목장, 삼양목장을 두 군데 다 가보는.. 2016. 8. 8.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