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4

강원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이 맛! 1박2일 먹거리 여행 강원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이 맛! 1박2일 먹거리 여행 여행을 떠나는데 있어서 또 다른 묘미, 맛 기행. 이번에 소개해 드릴 먹거리 여행은 강원도! 입니다. 지금까지 너무 자주갔던 속초를 제외하고, 평창 -> 동해의 묵호항 -> 삼척항 -> 태백 여행을 하면서 먹은 음식들이구요. 강원도 쪽에서 먹을 수 있는 몸국은 아쉽게도 여름에는 잘 안잡힌다고 해서 먹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평창의 황태, 부추탕수육, 동해에서 즐긴 오징어회, 삼척항에서 즐긴 싱싱한 해산물, 태백에서 즐긴 소고기까지~! 맛 좋고, 배불리 먹어서 좋았던 1박2일 강원도 먹거리 여행~ 같이 가보실까요~? 1. 술 마신 다음 날에 어김없이 생각나는 황태해장국! ▲ 평창을 여행가면 황태명태 말리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이 제철이라 겨울에.. 2016. 7. 26.
소리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바자(sudio vasa bla)! 에코백까지 소리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바자(sudio vasa bla)! 에코백까지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바자.지금은 출퇴근길, 여행을 가는 길에 즐거운 동반자가 되어주고 있는 이어폰 입니다.북유럽 감성 디자인과 고출력의 소리는 지루한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죠.그리고 수디어 이어폰의 새로운 소식~! 지금 이어폰을 구매면 에코백을 증정해준다고 하는데요~현재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 (http://www.sudiosweden.com/) 에서 구입을 하면 특별 가격 할인과 9000원짜리 에코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미리 받아본 이어폰과 에코백~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 포장부터 정성스러운 sudio vasa bla.수디오 이어폰의 물건을 받을 때 부터 제품 하나 하나에 얼마나 정성을 .. 2016. 7. 24.
태백 가볼만한곳, 눈이 정화되는 낙동강 발원지와 한강 발원지 태백 가볼만한곳, 눈이 정화되는 낙동강 발원지와 한강 발원지 우리나라에서 여름에 가기 좋은 여행지 강원도. 그 중에 덜 알려진 곳이 태백, 정선쪽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름휴가를 한적하게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태백에는 유명한 관광지는 없지만, 한 번쯤은 꼭 가볼만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낙동강 발원지로 유명한 황지연못, 한강 발원지로 유명한 검룡소 입니다. 저도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을 정도로, 덜 알려진 곳이죠. ▲ 낙동강 발원지인 황지연못. 황지에는 '황'씨 성을 가진 부자 황씨가의 옛터로, 인색하기 짝이 없어 하늘의 노여움을 받고 벼락이 치던 날 집이 꺼지면서 연못으로 변했다고 하는 곳입니다. ▲ 시내 중심가에 있는 황지연못. 차로 이동할 경우 인근 유.. 2016. 7. 13.
한국의 알프스, 여름에 시원한 여행지로 추천하는 대관령 양떼목장 한국의 알프스, 여름에 시원한 여행지로 추천하는 대관령 양떼목장 7월에 들어오면서 에어컨 없으면 낮에는 견디기 힘들 정도로 더운데요~ 우리나라에 겨울에는 미친듯이 춥고, 그만큼 여름에는 아주 시~원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바로 대관령에 위치한 양떼목장인데요~ 저도 겨울에 눈 구경하러 가고, 여름에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이번에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나 좋더라구요~ 겨울에는 볼 수 없었던 풀어진 양들과 푸른 들판~ 그리고 더위를 날려버릴 뿐만 아니라, 오히려 추워지는 시원한 날씨까지~ 여름 여행지로 추천하는 대관령 양떼목장~ 같이 가보실까요~? ▲ 풀이 올라와 겨울이랑은 전혀 느낌이 다른 대관령 양떼목장. 겨울에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눈으로 덮여있는 곳이라면, 여름에 방문한 양떼목장의 모습은 풀들이 자라나.. 2016. 7. 5.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