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4

태백 맛집, 한우 연탄구이 먹으러 일부러 찾아갈 만한 '태성실비식당' 태백 맛집, 한우 연탄구이 먹으러 일부러 찾아갈 만한 '태성실비식당' 지난 연휴 때 다녀온 강원도 여행~ 그 중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던 태백! 태백은 태어나서 처음 가는 곳이라 맛집 정보는 많이 없었습니다. 다행히 지인이 태백에서 오랜 시간 지냈던 적이 있어서 맛집을 추천받았는데요. 태성실비식딩이라는 한우집 입니다. 태백은 원래 한우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소고기야 워낙 좋아하지만 비싸서 자주 못먹는 음식이라 더욱 더 기대가 됐죠. 그럼 태백 맛집, 태성실비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태성실비식당 입구. 황지연못을 들렸다가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추천을 받는 소고기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소고기가 유명한 태백 답게, 이 집 주변에도 실비집이라는 간판을 달고 소고기를 파는 곳이 많더라구요. 저.. 2016. 6. 20.
서울 도심 속 자연을 느끼로 떠난 '서래섬' 가는 길까지 서울 도심 속 자연을 느끼로 떠난 '서래섬' 가는 길까지 서울 사는 분들이라면 가끔 높은 빌딩, 복잡한 곳을 떠나 한가로운 곳에서 쉬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셨을텐데요. 저 역시 집에서 쉴 때를 제외하고는 주변으로 여행을 가던가 서울 나들이를 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한강에 있으면서도 지금까지 방문하지 못했던 곳. 바로 유채꽃과 낚시로 유명한 서래섬 입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인데, 이제야 처음 방문해 보게 되네요. ▲ 한강공원 반포지구에 위치한 서래섬. 지금까지 자전거를 타고 반포지구를 지나갈 때 아무 생각없이 지나쳐가서, 서래섬이 있는지도 몰랐었습니다. 서래섬 가는 길은 반포역 2번 출구에서 내려서, 쭉 직진하다가 마지막 차도에서 우회전하면 내려가는 길이 보입니다. 저는 주말.. 2016. 6. 13.
강원도의 매력을 담다! 1박2일 강원도 여행코스 강원도의 매력을 담다! 1박2일 강원도 여행코스 6월의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에 연휴를 틈타서 1박2일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겨울에 가면 겨울만의 매력이 있고, 여름에는 여름만의 매력이 있는 강원도 여행코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출발 -> 원주 도착 -> 대관령 양떼목장 -> 동해 묵호항 -> 삼척 -> 태백까지! 자주 가고, 사람이 너무 북적북적해진 속초와 강릉, 강원도 두 대표 여행지를 제외하고 그나마 덜 알려진 곳을 강원도 여행코스로 짜서 다녀왔습니다. 연휴치고 사람도 많이 없었고, 몸과 마음을 힐링시키고 왔는데요~ 그럼 1박2일 강원도 여행코스~ 같이 가보실까요~? 1. 대관령 양떼목장, 겨울에는 겨울왕국, 여름에는...? ▲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대관령 양떼목장입니.. 2016. 6. 9.
1만원으로 즐기는 데이트, 서촌 통인시장 엽전도시락을 맛보다 1만원으로 즐기는 데이트, 서촌 통인시장 엽전도시락을 맛보다 물가가 팍팍 오르면서 연애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밥값도 큰 부담으로 느껴지는데요. 그런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데이트코스 중 한 곳이 전통시장입니다. 사람사는 맛 나고, 맛있고 저렴한 시장음식들까지 눈과 입맛을 사로 잡기에 좋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서촌에 위치한 통인시장입니다. 통인시장은 엽전도시락과 기름떡볶이로 유명한 곳인데요~ 1만원에 즐기는 데이트! 통인시장 탐방기 같이 가보실까요~? ▲ 서촌 통인시장. 통인시장 가는 길은 경복궁역 2번 출구로 나와 쭉 따라 걸으면 입구가 보입니다. 통인시장은 효자동 인근의 일본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시장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다른 시장과 마찬가지로 현대화 시설을 갖추고 장사를 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2016. 6. 1.
반응형
반응형